XYZ 홀더라는 제품을 리뷰한 적이 있습니다. 칫솔처럼 그냥 바닥에 두기 꺼려지는 물건이나 펜이나 열쇠처럼 자주 잃어버리는 물건을 끼워 놓기에 좋은 제품이었죠.

 

XYZ 홀더처럼 유용하지만 말랑말랑하고 아기자기한 모습이 싫다면 이런 제품도 있습니다. 일단 외형부터 세 보이는 녀석이죠. AniBite입니다.

 

AniBite 이름에서 어떤 제품인지 짐작할 수 있습니다. 일단 Ani, Animal의 약자인가 봅니다. AniBite는 마치 헌팅 트로피를 연상시키는 모습인데요. 얌전한 초식동물도 아니라 표범과 곰, 늑대 등 하나같이 센 동물들이죠.

 

이런 야생 동물들이 칫솔이나 펜, 열쇠 등을 이름의 Bite 그대로 단단히 물고 있습니다. 야생동물의 입 안에는 혀처럼 생긴 부분이 있는데요. 이 부분을 누르면 입이 닫히면서 물건을 고정하게 됩니다. XYZ 홀더처럼 끼워 놓는 것과는 다르죠.

 

입에는 송곳니까지 있습니다. 물건을 좀 더 안정적으로 고정해주며, 고정할 수 있는 물건의 범위도 넓혀 줍니다. 이름의 Ani가 Anithing도 될 수 있나 보네요.

 

이름의 Ani는 Anywhere가 될 수도 있습니다. AniBite의 부착면은 폴리우레탄 재질의 젤로 되어 있는데요. 표면이 매끈한 금속이나 유리, 거울 등은 물론 타일이나 목재, 벽지 등 표면이 고르지 않아도 단단히 부착됩니다. 덕분에 어디에서나 활용할 수 있죠.

 

나만의 공간에서 나만의 물건들을 안정적으로 물고 있는 AniBite는 킥스타터에서 크라우드펀딩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현재 목표액에는 조금 미치지 못하고 있는데요. 남은 22일 동안 무난히 달성할 것으로 보입니다.

 

– 크라우드펀딩 : 킥스타터
– 최소 펀딩 비용: $15 (3ea 1set)
– 배송 예정: 2017년 12월
칫솔 하나도 야성미 넘치게 걸 수 있습니다.
고르다 사다 쓰다 사이에 존재하는 쉼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