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여름 최고의 히트상품 하나를 꼽는다면 단연 휴대용 선풍기가 아닐까 합니다. 한 손에는 어김 없이 스마트폰을, 다른 한 손에는 휴대용 선풍기를 들고 다니는 모습이 자주 보이는 요즘이죠 어제가 입추였지만 여전히 찜통더위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아직 가을은 흔적조차 발견할 수 없는데요. 겨울은 어떨까요? 더위만큼이나 참을 수 없는 게 추위인데, 추운 겨울을 대비할 수 있는 아이템, PolarSeal입니다.

 

겨울이 되면 유니클로 히트택 등 발열 내의가 날개 돋친 듯 팔리죠. 이런 발열 내의는 체온을 이용하는 방식인데요. PolarSeal은 자체적으로 열을 내는 의류입니다.

 

물론 이런 발열 의류기 전혀 새로운 건 아닙니다. 아웃도어 용으로 이미 많이 나와 있죠. 하지만 PolarSeal은 내의까지는 아니더라도 덧대어 입을 수 있을 정도로 얇은 편입니다. 게다가 방수까지 지원해 세탁도 자유롭습니다.

 

열이 발생하는 부분은 허리와 등. 왼쪽 소매에 버튼을 눌러 온도를 3단계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보조배터리를 연결하는 점은 어쩔 수 없지만, 추운 야외에서도 10,000mAh 보조배터리 기준으로 최대 8시간 동안 따뜻할 수 있다면 충분히 감수할 만 하죠.

 

지금 생각하면 등줄기에 땀방울이 흐르는 듯 하지만 불과 몇 달 후면 절실해질 PolarSeal은 킥스타터에서 크라우드펀딩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 크라우드펀딩: 킥스타터
– 최소 펀딩 비용: HK$ 999
– 배송 예정: 2017년 11월
따뜻함이 절실한 계절이 왔으면 좋겠어요…
고르다 사다 쓰다 사이에 존재하는 쉼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