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25년 설립된 덴마크의 ‘뱅앤올룹슨’은 독특한 디자인과 청자 중심의 소리를 구현하는 세계적인 홈 엔터테인먼트 브랜드다. 여태까지는 뱅앤올룹슨 제품을 구하려면 오프라인 매장, 혹은 병행수입이나 해외직구를 통해서 살 수 있었다.

 

앞으로는 인터넷 오픈 마켓에서도 정품을 쉽게 구매할 수 있을 전망이다.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오픈마켓 옥션에 뱅앤올룹슨이 공식 스토어로 입점했다.

 

 

산업 디자인의 트렌드를 적극적으로 수용해 반영하는 뱅앤올룹슨은 실제 제품이 뉴욕현대미술관에 전시될 만큼 디자인이 매력적인 제품이다. 여기에 청자의 감상을 중점으로 하는 인지음향학적인 가치관에 맞게 소리를 조율해 듣기 편안하고, 청량한 소리가 살아있는 게 특징이다.

 

옥션에 뱅앤올룹슨의 입접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오는 10일까지 다양한 라인의 제품을 선보이고 할인쿠폰과 추가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SS2017 콜렉션 중 베오플레이 H5 챠콜 샌드 컬러와 베오플레이 A2 액티브 챠콜 샌드 컬러는 옥션에서만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는 상품으로 60일 동안 독점 판매를 진행한다고 한다.

 

 

옥션 공식스토어를 이용한 제품은 2년 내 불량 발생 시 무상 수리 혹은 1:1 제품 교환을 받을 수 있다. 참고로 매장에서 구입한 제품의 품질 보증 기간은 최소 3년이다.

 

탄탄한 마니아 층을 갖추고 있으나 구입처가 적어 구하기 어려웠던 뱅앤올룹슨의 제품을 이제는 조금 더 쉽게 만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옥션에서 판매하는 베오플레이 H5의 정가는 35만원, 베오플레이 A2 액티브는 59만원이다.

새로운 색상이 탐난다면 지금이 기회입니다.
테크와 브랜드를 공부하며 글을 씁니다. 가끔은 돈을 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