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 음료를 많이 마시는 제게 텀블러는 필수 아이템인데요. 사용하던 텀블러가 질려 새로운 제품을 알아보려던 중 독특한 디자인의 ‘Palm Caffe Cup’을 발견했습니다.

Palm Caffe Cup은 애플의 디자이너 중 한 명과 프로젝트 기획자가 함께 디자인했다고 합니다. 애플 느낌은 아니지만, 일반 텀블러와 다른 디자인이 시선을 사로잡죠. 일반 텀블러와 다르게 높이가 낮고 아담합니다. 300ml로 용량은 아쉽지만 에스프레소 머신의 높이에 맞게 디자인했다고 하네요. 세 방향으로 나있는 길쭉한 창으로 커피의 양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디자인은 예쁘기만 할 뿐 아니라, 커피를 느끼기에도 좋습니다. 커피를 마실 때 향을 느끼기위해 뚜껑을 열고 마시는데요. 하지만 커피가 일찍 식어버려 아쉽죠. Palm Caffe Cup은 캡을 살짝 눌러 열면 향도 맡을 수 있고 온도도 유지되서 따뜻한 커피를 오래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몸통은 뚜껑 부분을 두 개 파츠로 분리할 수 있어 세척도 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바닥에는 미끄럼 방지 처리가 되어있어 쉽게 쓰러지지 않고, 혹시 쓰러지더라도 음료가 잘 새지 않도록 파츠 결합부가 튼튼하게 만들어져 있죠.

 

몸통은 환경호르몬이 검출되지 않는 소재인 Tritan, 뚜껑 부분은 DuPont에서 옥수수 폐기물로 만든 Sorona 신소재로 만들어졌습니다. 100% 재활용 가능한 친환경 제품이며, 전자레인지에  돌릴 수도 있죠.

 

풍부한 커피향과 함께 오랫동안 따뜻한 커피를 즐길 수 있는 Palm Caffe Cup은 크라우드 펀딩제품입니다. 킥스타터에서 25달러로 상품을 받아볼 수 있는 펀딩에 참여할 수 있죠. 이미 목표 금액의 2배 이상을 채워 펀딩에 성공했네요. 2017 2월부터 배송을 시작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좋은 커피를 더 향기롭게 즐기세요~
아이디어의 끝을 찾아서 여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