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y-stick-1

아무리 셀카를 자주 찍는 사람이라도 매일 셀카봉을 들고 다니진 않을 겁니다. 스마트폰으로 찍을 때와는 다른 결과물을 얻을 수 있겠지만 어정쩡한 휴대성이 늘 발목을 잡죠. 만약에 파우치나 필통에 쏙 들어가는 셀카봉이 있다면 어떨까요? 신경써서 챙기지 않더라도 늘 가지고 다니면서 필요할 때마다 사용할 수 있지 않을까요?

 

hey-stick-2

‘Hey Stick’이란 셀카봉이 있습니다. 지름 1.9cm, 높이 16cm의 원기둥 모양인데요. 겉보기엔 약간 뚱뚱한 섀도우스틱 또는 길쭉한 립스틱을 연상시키는 모습입니다. 파우치 속에 들어 있더라도 전혀 위화감 업는 모습이죠. 필통 속에 넣어 놓으면 분홍색 매직으로 보일 것 같은 모습입니다.

 

hey-stick-5hey-stick-6

상단과 하단 부분을 뽑아 길게 늘어뜨리면 우리가 아는 셀카봉의 모습이 나타납니다. 다만 스마트폰을 고정하는 부분의 폭이 다른 셀카봉에 비해 굉장히 좁습니다. 사용할 땐 무게 중심을 잘 맞춰 고정해야 할 것 같네요.

 

hey-stick-3

삼각대처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삼각대 모듈을 Hey Stick 아랫면에 결합하는 방식으로 사용하는데요. Hey Stick 내부에 저장할 수 있는 형태가 아니라 따로 챙겨야 하는 부분은 아쉽네요.

 

hey-stick-1

리모컨도 있습니다. 블루투스를 이용한 연결 방식을 사용하고요. iOS, 안드로이드, 윈도우 등 3가지 운영 체제를 지원합니다. 리모컨은 삼각대 모듈과 달리 Hey Stick 에 부착할 수 있는 형태로 설계되어 있어 따로 챙기지 않아도 됩니다.

 

Hey Stick은 크라우드펀딩 사이트인 인디고고에서 투자금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제품을 받기 위한 최소 금액은 19달러며 배송은 2017년 2월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9달러를 추가하면 삼각대 모듈도 함께 받을 수 있네요. 셀카봉이라기엔 많이 비싼편이지만 인생샷을 건지기 위해 셀카를 자주 찍는 분들에겐 휴대성과 사용성을 동시에 잡을 수 있는 기회가 아닐까 싶습니다.

셀카봉도 다이어트 하는데 난 왜...
필요한 사람에게 좋은 정보를 전달하고 싶어 열심히 공부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