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undercover-1

야외에서 옷을 갈아입어야 할 상황이 생긴다면 어떻게 대처하시나요? 인적이 드문 곳에서 허겁지겁 갈아입거나 친구들 뒤에 숨어 갈아입는 게 대부분일텐데요. 이럴 경우 옷에 흙이나 먼지가 묻지는 않을까, 은밀한 부위가 노출되지는 않을까 노심초사하게 되죠.

 

the-undercover_gif-7

이제 더 이상 그러지 않아도 됩니다. ‘The Undercover’만 있다면 야외에서도 당당히 옷을 갈아입을 수 있습니다. 바지 위에 큰 치마를 입고 갈아입는 방식과는 조금 다릅니다. The Undercover에는 바지를 조금 더 쉽게 벗고 입을 수 있도록 손을 넣을 수 있는 구멍이 있거든요.

 

the-undercover_gif-5

그럭저럭 하의만 조심스레 갈아입어도 되는 남성은 그렇다 해도 여성은 어떻게 갈아입냐고요? 괜찮습니다. The Undercover는 상, 하의 모두 쓸 수 있으니까요.

 

the-undercover_pocket_gif-6

사용하지 않을 땐 조그맣게 말아서 가지고 다니거나

 

the-undercover_backpack_gif-4

백팩으로 만들어 가지고 다니면 됩니다. 물론 갈아입을 옷이나 스마트폰, 지갑 등 다른 소지품을 넣을 수 있는 공간도 있습니다.

 

the-undercover_gif-1

The Undercover의 내부 주머니는 방수 재질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젖은 수영복과 스마트폰을 분리해서 보관할 수 있죠.

 

the-undercover-2

The Undercover는 크라우드펀딩 사이트인 킥스타터에서 투자금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제품을 받기 위한 최소 금액은 50달러며 배송은 내년 2월로 예정되어 있네요. 색상은 블루, 그레이, 블랙 3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내 몸은 소중하니까요.
필요한 사람에게 좋은 정보를 전달하고 싶어 열심히 공부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