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 매트리스나 물놀이 장난감 등은 작고 가볍지만 공기를 주입하는 과정이 힘들고 번거롭습니다. 그렇다고 에어 펌프를 가지고 다니자니 그건 그거대로 번거롭죠. 좋은 방법 없을까요?

 

fluxbag-4

‘FLUXBAG’이라는 제품이 있습니다. 겉보기엔 에어 쿠션 모양이지만 에어 펌프와 같은 역할을 합니다. 속에 든 공기를 다른 제품으로 전해줄 수 있죠.

 

fluxbag_gif

뭐하러 두 번 일을 하나 생각할 수도 있지만 FLUXBAG을 이용한다면 큰 힘 들이지 않고 효율적으로 공기를 넣을 수 있습니다. 위 이미지처럼 FLUXBAG에 공기를 채우는 것과 FLUXBAG의 공기를 다른 제품으로 전해주는 것 모두 쉽게 할 수 있죠. 힘들게 숨을 불어 넣거나 펌프를 밟지 않아도 됩니다.

 

fluxbag-1

FLUXBAG과 다른 제품을 연결할 때는 어댑터를 활용합니다. 3~10mm 범용, 17mm, 20mm 3가지 유형과 모두 호환되는 어댑터죠.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제품의 95%를 지원한다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제품이라면 안심하고 쓸 수 있겠네요.

 

fluxbag-2

사용하지 않을 때는 곱게 접어 전용 파우치에 넣어두면 됩니다. 작고 가벼워 부담 없이 들고 다닐 수 있는 수준이죠.

 

fluxbag-3

공기를 채우는 또 다른 방법을 제공하는 FLUXBAG는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인 인디고고에서 투자금을 모집했었는데요. 목표액의 640%를 달성하면서 성공적으로 마무리했습니다. 지금은 인디고고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주문을 접수하고 있습니다.

 

가격 : 22달러
배송 : 2016년 11월 예정
참고 링크 : 인디고고
물놀이 시즌은 끝났지만 아직 우리에겐 캠핑이 남아있습니다.
필요한 사람에게 좋은 정보를 전달하고 싶어 열심히 공부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