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은 맛이 물론 제일 중요하지만, 시각적인 데코레이션이 잘 되어 있다면 훨씬 더 입맛을 돋울 수 있죠. 간단하면서도 재미있게 음식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아이템이 있습니다.

 

HocuSpoon - Magic Spice Spoon (2)HocuSpoon - Magic Spice Spoon (5)

‘HocuSpoon(발음주의)’입니다. 크기가 아주 작은데요. 사진으로만 봐도 어떻게 사용하는 스푼인지 짐작이 되시겠죠? 가루를 살짝 퍼서 스위치를 누르며 톡톡 건드려주면 예쁜 모양이 나옵니다.

 

HocuSpoon - Magic Spice Spoon (4)HocuSpoon - Magic Spice Spoon (3)HocuSpoon - Magic Spice Spoon (6)

라떼 아트도 가능하고요. 또는 접시에 톡톡 뿌려서 예쁜 모양을 만들 수도 있죠. 이걸 보니 양꼬치의 향신료가 생각나는군요. 순대를 찍어먹는 소금, 스프에 뿌려먹는 후추도 예쁘게 만들 수 있겠는데요? 아이들에게는 우유에 타 먹는 초코분말을 올려주면 좋아하겠네요. 이렇게 다양한 분말가루를 뿌려야 할 필요가 있을 때 이 스푼을 사용한다면 재미있고 맛있는 식사 시간이 될 것 같습니다.

 

HocuSpoon - Magic Spice Spoon (8)HocuSpoon - Magic Spice Spoon (1)

여러 가지 모양을 만들어낼 수 있는 판을 쉽게 바꿔 끼울 수 있어서 쉽게 질리지도 않겠네요. HocuSpoon은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에서 투자금 모집 프로젝트가 진행되고 있는 아이템인데요. 이미 목표치는 달성한 상태입니다.

 

 

가격 : 24달러(약 2만7천원)부터 (포스팅 시점 기준)
배송 : 2016년 12월 예정
참고 링크 : 킥스타터
조금 더 큰 것도 있었다면…
여러분의 잔고를 보호하거나 혹은 바닥낼 자신으로 글을 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