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에는 그리 잘 알려지지 않았지만 HP의 노트북 중 부두(Voodoo) 브랜드가 있었습니다. 원래부터 고성능 럭셔리 노트북이었는데 HP에 인수되면서도 라인업을 그대로 유지했었죠. 부두라는 이름은 지금 사용되지 않습니다. 대신 오멘(OMEN)이 있죠. 부두나 오멘이나 뭔가 불길한 이름이기는 마찬가지입니다.

 

omen x (5)

오멘은 부두의 혈통은 이은 노트북으로, 고성능 게이밍 노트북입니다. HP가 이 오멘 브랜드로 새로운 데스크탑 PC를 선보였는데요. 이름은 오멘 X(OMEN X). 이름도 이름이지만, 디자인이 무척이나 독특합니다.

 

omen x (2)

큐브형 디자인인데요. 반듯하게 놓여져 있지 않고 불안하게 세워져 있습니다. 실제로 설치되어 있다면 존재감이 엄청날 것 같습니다.

 

omen x (8)

작은 박스를 세워놓은 것처럼 보이지만 꽤 커다란 크기입니다. 내부에 120mm 수냉식 쿨러가 장착되어 있어 CPU와 그래픽카드, HDD의 냉각을 각각 담당합니다.

 

omen x (4)

넉넉한 내부 구조로 지포스 GTX 1080 SLI나 라데온 R9 퓨리X 듀얼로 구성이 가능합니다. 스토리지 슬롯도 총 4개를 지원하죠.

 

omen x (7)

사진 상으로는 붉은 색으로 빛을 내고 있지만, 원하는 컬러로 바꿀 수도 있습니다. 오멘 이름에는 붉은색이 어울리기는 하지만요.

 

omen x (1)

이름에 걸맞은 괴물 같은 데스크톱, HP 오멘 X는 오는 10월에 출시할 예정입니다. 가격은 옵션에 따라 1,799달러부터 4,149달러까지 구성되어 있습니다.

 

 

참고 링크 : HP

왠지 악마 같은 미소를 흘리며 게임을 해야 할 것만 같은…
고르다 사다 쓰다 사이에 존재하는 쉼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