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잘 모르겠지만 주위에 결혼하신 분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면 대체로 많이 힘들어하시는 것 같습니다. 특히 무언가를 지르고 싶은데 마음대로 그렇지 못한다는 분이 많죠. 가정 내 내무부장관님의 윤허를 받아야 한다는 말을 들으면, 저로서는 가슴이 아프면서도 왜 그런 상황이 발생하는지 이해가 잘 안 되기도 합니다.
어쨌든 그런 분들이 아주 좋아할 것 같은 물건을 찾았습니다. ‘Spy Bolt’라는 물건인데요.
냉전시대에 구소련 KGB의 스파이들이 이 볼트 안에 작은 귀중품이나 비밀 메시지를 넣어 전달했었다고 하죠. 딱 그 모양대로 만들어진 볼트입니다. 안에 작은 물건들을 이렇게 넣어놓을 수 있죠. 3/4인치 지름이며, 전체 길이는 87mm, 수납 공간의 깊이는 약 68mm이며 지름은 12.4mm입니다. 굉장히 작네요. 그래도 마이크로 SD카드 정도는 넣을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이런 용도로 사용하기 딱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런 뒤에 공구함에 넣어놓으면 아주 감쪽같겠네요! 볼트의 머리 부분의 나사산은 일반적인 방향과는 반대로 만들어져 있으니 더욱 안전할 것 같습니다. 자신만의 소중한 물건이나 돈을 넣어놓을 수 있는 Spy Bolt, 가격은 20달러(약 2만2천원)입니다.
참고 링크 : Uncrate

결혼은 정말 좋은 게 맞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