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시대에 유모차란 아기가 바깥 세상 구경을 나올 수 있는 방법 중의 하나가 아니라, 어쩐지 재산 자랑의 한 수단이 된 것 같아서 조금은 씁쓸합니다. 비싼 유모차가 그렇게 잘 팔린다고 하잖아요. 지금 소개해드릴 유모차 역시 비싼 제품이긴 하지만, 단순히 치장이나 과시를 위한 건 아닙니다.

 

4moms moxi_Thumbnail

‘Moxi’라는 유모차인데요. 언뜻 평범하게 생겼지만 구석구석 스마트한 면모를 갖췄습니다.

 

4moms moxi_ lcd

전용 앱을 스마트폰에 설치해 유모차와 연동시킬 수 있습니다. 우선 주위의 온도를 알려주니 산책하기 적당한지 파악할 수 있고요. 아기와 함께 이동한 거리를 재고 소모한 칼로리까지 계산해서 화면으로 알려줍니다. 이왕 외출하는 거, 아기와 함께 운동을 한다고 생각하라는 배려로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4moms moxi_cell_phone_charger

이쯤 되면 스마트폰 충전 정도는 기본이겠죠. 이렇게 USB 단자를 통해 스마트폰 배터리를 충전할 수도 있습니다.

 

moxi_-self_charging_small

이 모든 원동력은 커다란 뒷바퀴에 있습니다. 휠 안쪽에 발전기가 달려있기 때문이죠. 움직이면 움직일수록 아기도 좋고, 부모도 좋고, 유모차도 좋고.

 

moxi_-headlights_small

어두운 밤에도 길을 비추며 안전하게 다닐 수 있도록 앞바퀴 쪽에는 플래시도 달려있습니다.

 

4moms moxi

아기가 세상 풍경을 보거나 또는 부모님의 흐뭇해하는 표정을 볼 수 있게 앞뒤로 방향을 세팅할 수도 있죠.

 

4moms moxi_-storage_

스마트한 유모차 4Moms Moxi는 아기의 기쁨은 물론, 부모의 행복까지 스마트하게 생각하는 특별한 유모차입니다. 국내에서도 만나게 될 수 있을까요?

 

가격 : 699.99달러(약 78만원)
출시 : 2016년 10월 예정
참고 링크 : 4Moms
다시 태어나서 유모차의 승차감을 느껴보고 싶다!
여러분의 잔고를 보호하거나 혹은 바닥낼 자신으로 글을 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