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 이어폰을 어디에 보관하시나요? 가방 구석이나 주머니에 처박아 놓으시나요? 그러니 매번 사용할 때마다 엉켜버린 이어폰 줄 푸는데 고생하는 게 아닐까요? 이어폰을 잘 보관할 수 있는 파우치를 소개합니다.

PlayCassette (1)Play!Cassette라는 파우치인데요. 아날로그 시대의 추억을 떠오르게 하는 모습입니다. 이제는 보기도 힘든 카세트테이프 모양으로 디자인되었거든요.

PlayCassette (2)물론 얇은 PVC 재질이라 외부 충격으로부터 이어폰을 보호할 수 있지는 않습니다. 그래도 가방 구석에서 엉망으로 엉켜있는 것보다는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죠.

PlayCassette (4)실제 카세트테이프와 동일한 크기로 제작되어 이어폰 외에 자잘한 아이템을 넣기도 좋습니다. 영수증이나 지갑을 두껍게 하는 각종 적립카드 등을 보관하기에 적당하죠.

PlayCassette (3)Play!Cassette는 현재 킥스타터에서 크라우드펀딩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가격은 단돈 9달러죠.

Play!Cassette는 국내의 한 디자인 스튜디오에서 선보인 제품입니다. 크라우드펀딩 사이트에서 국내 업체의 제품을 보는 게 많은 일은 아닌데요. 아직 목표액 달성이 되지 않은 만큼 부디 성공적으로 모금을 마치고 잘 출시되기를 바랍니다.

가격 : 9달러
배송 : 2016년 8월
참고 링크 : 킥스타터
그 많던 카세트테이프는 다 어디로 갔을까?
고르다 사다 쓰다 사이에 존재하는 쉼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