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엄연히 생활가전 업체라고 할 수 있는 샤오미입니다. 선풍기도 출시했으니 말이죠. 어지간한 가정에는 하나씩 있다는 무선 전기주전자도 선보였습니다.

xiaomi kettle (1)디자인은 샤오미다운 하얀색입니다. 백색가전이라는 말이 잘 어울리는 모습이죠. 인체에 무해한 PP 재질로 만들어졌습니다.

xiaomi kettle (5)내부는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로 되어 있습니다. 1800W 전력으로 5분만에 빠른 속도로 물을 끓이는데 도움을 주고, 청소나 관리도 간편합니다.

xiaomi kettle (2)물 온도는 당연히 스마트폰으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샤오미는 스마트 기업이니까요.

xiaomi kettle (4)손잡이 위쪽 버튼을 누르면 뚜껑이 열리는데요. 2단계로 조절됩니다. 우선 45도로 열려 뜨거운 물이 튀더라도 막을 수 있고요. 다음은 80도로 열려 청소나 물을 넣을 때 편리합니다.

xiaomi kettle (3)주전자를 올려 놓는 받침대 부분에 커넥터 노출을 최소화시켰다고 합니다. 혹시 물을 흘리더라도 위험하지 않게 말이죠. 만약 많은 양의 물이 쏟아지더라도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된다고 합니다.

xiaomi kettle (6)샤오미의 전기주전가의 가격은 199위안입니다. 이미 많은 제조사가 저렴한 가격으로 무선 전기주전자를 선보이고 있고 그리 경쟁력있는 가격으로는 보이지 않네요. 샤오미 제품이 가격으로 승부할 수 없는 게 낯설게 느껴지긴 하네요.

참고 링크 : 샤오미
샤오미의 가격이 아쉬운 것도 오랜만
고르다 사다 쓰다 사이에 존재하는 쉼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