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W라는 브랜드가 있습니다. 블랙&화이트 아니고요. Bowers&Wilkins라는 스피커 브랜드입니다. 기다란 타원형 디자인의 제플린(Zepplin) 스피커로 잘 알려져 있죠.

B&W의 T7이라는 스피커가 있습니다. B&W의 유일한 포터블 스피커인데요. 제플린만큼 유명하지는 않지만 포터블 스피커의 끝판왕이라고 불러도 될 만큼 훌륭한 포터블 스피커입니다. 이번에 새로운 스페셜 에디션이 출시되었습니다. B&W T7 골드 에디션입니다.

t7 burberry (3)골드 에디션이지만 금은 사용되지 않았습니다. 전면 그릴이 금색일 뿐이죠. T7 특유의 Micro Matrix라는 육각형 그릴과 전면 후면에 모두 적용된 트윈 베이스 라디에이터는 그대로 입니다.

t7 burberry (2)한가지 아쉬운 점은 T7에서 가장 아쉬웠던 본체 재질도 그대로 유지된 점입니다. 폴리카보네이트 소재가 그대로 사용되었죠. 스페셜 에디션인 만큼 금속을 사용했으면 더 좋았을 것 같은데요.

t7 burberry (1)그나마 스페셜 에디션이라는 점은 버버리 케이스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가죽 재질의 케이스에는 B&W가 아닌 BURBERRY 로고가 박혀있습니다. 반듯한 디자인이 왠지 세면백이 연상되는 모습이네요.

t7 burberry (4)B&W T7 골드 에디션의 가격은 995달러입니다. 기존 T7이 50만원 정도에 판매되고 있는데요. 버버리 케이스 덕분에 2배 정도가 된 셈입니다.

참고 링크 : B&W
버버리 세면백을 사면 블루투스 스피커를 드립니다.
고르다 사다 쓰다 사이에 존재하는 쉼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