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ens - The first flashlight booster for smartphones (2)

스마트폰에 있는 플래시를 자주 사용하시나요? 저는 아이러니하게도 사진을 찍을 때는 거의 쓰지 않다가, 주변이 어두워서 잠시 빛이 필요할 때 자주 애용하는 편입니다. 가끔은 광량이 조금 더 많았다면 좋았겠다는 생각을 하기도 하는데, 마침 재밌는 액세서리 하나가 눈에 들어옵니다. 플렌즈(Flens)라는 손톱만한 아이템인데요.

Flens - The first flashlight booster for smartphones (1)

스마트폰의 플래시 불빛을 더 멀리 퍼뜨려 줍니다. 원래의 광량이 1~2미터에 불과하다면, 플렌즈를 붙였을 때는 최대 10m 정도까지도 밝게 비춰주죠.

Flens - The first flashlight booster for smartphones (1)

밤에 사진을 찍을 때 물론 유용하기도 하겠지만, 그것보다는 캠핑 갔을 때 어두운 곳을 비추거나 긴급 상황 시에 밝은 빛이 필요하다면 아주 의미 있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Flens - The first flashlight booster for smartphones (4)

플렌즈의 본체는 단단한 알루미늄으로 만들어져, 작지만 든든한 느낌을 줍니다. 대부분의 스마트폰 플래시 부위에 부착할 수 있습니다. 플래시 주위의 여유 공간에 메탈 재질의 파츠를 하나 부착해, 본체의 강력한 네오디뮴 자석으로 붙이는 방식입니다. 아이폰이나 안드로이드폰을 가리지 않죠.

Flens - The first flashlight booster for smartphones (3)

잃어버리지만 않는다면, 크기가 작아서 갖고 다니기도 부담 없는 플래시 부스터 플렌즈는 현재 크라우드펀딩 사이트에서 투자금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이미 목표 달성에 성공했네요.

 

가격 : 18유로(약 2만4천원)부터 (기사 작성 시간 기준)
배송 시작 : 2016년 7월 예정
참고 링크 : 킥스타터

 

 

지하철에서 의도치 않게 강제 플래시가 터지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해야 할 것 같아요.
여러분의 잔고를 보호하거나 혹은 바닥낼 자신으로 글을 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