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S7 엣지가 배트맨의 블랙 슈트를 입고 돌아왔습니다. 삼성 갤럭시의 새로운 슈퍼히어로 한정판인데요. 정확한 명칭은 갤럭시 S7 엣지 인저스티스(Injustice) 에디션입니다.
작년에는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개봉에 맞춰 갤럭시 S6 엣지 아이언맨 에디션을 출시했었죠. 이번 갤럭시 S7 엣지 인저스티스 에디션은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와 콜라보 스마트폰은 아닙니다.
‘배트맨 대 슈퍼맨’의 게임 버전이라 할 수 있는 인저스티스: 갓 어몽 어스(Injustice: Gods Among Us)의 출시 3주년 기념 스마트폰이죠. 배트맨과 슈퍼맨을 비롯한 슈퍼히어로들과 조커 등의 빌런이 등장하는데요. 배트맨을 모티브로 제작되었습니다. 배트맨폰이라고 할 수 있죠.
디자인은 사실 특별하지는 않습니다. 기존 갤럭시 S7 엣지와 크게 다르지 않죠. 배트맨의 상징인 블랙 컬러를 바탕으로 홈 버튼과 카메라 렌즈 부분은 골드 컬러로 마감되었습니다. 뒷면에는 삼성 로고 대신 배트맨 로고가 자리잡고 있죠. 배트맨 마니아라면 가장 마음에 부분일 겁니다.
패키지에 들어있는 구성품도 풍성합니다. 배트맨의 무기 중 하나인 박쥐 모양의 부메랑, 배트랭이 들어있습니다. 골드 컬러보다 블랙이면 어땠을까 하네요. 이외에도 배트맨의 슈트 모양인 케이스와 기어 VR도 들어있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eW_0aYguJ_E
갤럭시 S7 엣지 인저스티스 에디션은 오는 6월 중 한국을 비롯해 중국, 싱가폴, 중남미, 러시아 등에서 출시할 예정입니다. 한정판인데 아직 몇 대가 출시될지, 가격은 어느 정도일지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참고 링크 : 삼성전자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