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 그 때가 돌아오고 말았습니다. 그 동안 애써 부인했지만, 30도가 넘어가는 날씨가 아예 쐐기를 박아버렸네요. 겨우내, 그리고 지금까지 미뤄두었던 다이어트를 이제는 정말 시작해야 합니다. 하지만 다이어트를 위해 굶어야 하는 스트레스를 받을지언정 차라리 먹고 싶은 거 먹고 덜 스트레스 받겠다는 분들도 있죠. 하지만 지금 스트레스 받지 않으면 나중에 배가 되어 돌아옵니다. 제가 그랬던 것처럼요.
수없이 내일의 다이어트 계획을 짜면서, 마치 내일이 없는 것처럼 먹어대는 오늘의 나를 보면서, 그리고 그렇게 체중계 위에서 어제의 나에게 수없이 화를 내면서 든 생각이 있습니다. 정말 다이어트와 맛은 같은 하늘 아래 설 수 없는 관계일까? 정말 다이어트를 하려면 맛없는 음식들만 먹어야 하는 걸까? 그리고 그 고민은 크라우드펀딩을 만나 풀렸습니다. 그래서 소개합니다. 다이어트를 위한 ‘맛있는’ 크라우드펀딩 아이템.
1. 맛있고 건강한 식초 초로장생으로 마시는 다이어트를!
식초 다이어트는 이미 널리 알려진 다이어트 방법인데요. 다이어트 효과가 있을 뿐만 아니라 장내 유익한 균들을 늘리는 등 장점이 많다는 것 역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아무리 그래도 그렇지, 그 신걸 어떻게 먹어?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께 희소식을 알려드립니다. 무려 5대째 한의사를 해오신 명의 중의 명의께서 다이어트에 허덕이는 우리를 구원하고자 몸에도 좋고 맛도 좋고, 체질에도 딱 맞는 식초, 초로장생을 들고 오셨거든요.
초로장생은 다이어트와 미용에 탁월한 아로니아식초를 필두로, 몸에 열이 많은 사람들에게 알맞은 생지황식초와 만성피로에 효과적인 칡식초, 손발이 차고 추위를 잘 타는 사람에게 좋은 생강식초, 그리고 아직 식초가 낯선 이들을 위한 감식초 등 다섯 개의 라인업을 갖추고 있습니다.
상상만해도 신 식초가 아닙니다. 에이드처럼 톡쏘는 목넘김에 재료의 맛과 향을 그대로 살린 새콤함을 지니고 있죠. 그냥 마셔도 좋고, 소화기가 예민한 분들은 물로 희석하시거나 심지어 샐러드 드레싱으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는 물론, 장(腸) 건강과 맛까지 모두 살리는 일석삼조의 식초 다이어트를 추천합니다.
참고 링크 : 맛있고 건강한 식초 다이어트, 초로장생
2. 이탈리아 펠리치따 젤라또로 즐기는 달콤하고 시원한 다이어트
요즘 같은 더위엔 정말 아이스크림 생각이 간절하죠. 하지만 아이스크림은 고지방에 당도도 높고, 온갖 살찌는 성분들이 포함되어있기에 그림의 떡이자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방해하는 수많은 적 중 하나일 뿐입니다. 정녕 이 더위에 아이스크림도 마음대로 못 먹고 여름을 나야 하는 걸까요?
이탈리아하면 젤라또, 젤라또하면 이탈리아! 담백하고 달콤한 맛으로 유명한 젤라또가 이탈리아에서는 다이어트 방법이라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그 이탈리아 젤라또를 더운 날 찾아갈 필요없이 집에서 받아보실 수 있다면?
펠리치따 젤라또는 이탈리아 장인의 비법을 전수받은 한국인 젤라따이오가 직접 만든 이태리 전통 젤라또입니다. 흔히 먹는 시중의 미국식 아이스크림에는 낮은 원재료 함량에 인공 첨가물, 높은 당분과 유지방 함량과는 달리, 펠리치따 젤라또는 무엇보다 생과일 함량이 무려 30~40%에 달하며, 낮은 유지방 함량(8% 이하)에 각종 인공 첨가물을 넣지 않아 원재료의 담백한 맛과 향을 그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칼로리 역시 딸기(90kcal), 자몽(130kcal), 기타 제품(172kcal)으로 시중의 아이스크림보다 상당히 낮습니다. 실제로 이탈리아에서는 식사 대신 과일 젤라또로 끼니를 해결하는 ‘젤라또 다이어트’가 유행이라고 하는데요. 여러분도 시원하고 달콤한 젤라또 다이어트를 즐길 준비가 되셨나요?
참고 링크 : 천연 젤라또, 펠리치따
더 이상 맛도 없고 퍽퍽한 다이어트에 스트레스 받지 마세요. 여기 와디즈에 다이어트에 탁월하면서도 맛과 건강까지 챙겨주는 친절한 아이템들이 있습니다. 이들이라면 올 여름이 두렵지 않겠죠? 이상 여러분의 다이어트 동지, 와디즈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