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DIZ 0510 (1)

인간계가 아닌 예쁘고 건강한 언니들이 물고 뜯고 마시고 바르는 것이라면 저도 빠지지 않고 동참했습니다. 그러나 유구한 전통을 자랑하는 유전자의 힘은 생각했던 것보다 강렬했습니다. 몸에 나쁜 것들만 귀신같이 골라 먹어도 몇 시간만 자면 곧 회복되었기 때문에 건강을 위해 꾸준히 해보자는 결심이란 녀석은 72시간이 되자 마자 자동 로그아웃합니다.

 

하지만 또 하루 멀어져 가 서른 즈음에 접어들자 육신은 급격히 쇠약해지기 시작했고, 놀 힘마저 없어졌습니다. 쓸데없이 트렌드에는 밝은 지라 남들 걸리는 크론병에도 걸려보고, 충분히 잤는데도 늘 몽환적이었습니다.

WADIZ 0510 (2)

빅터 린드라는 처음 들어보지만 저명하다는 영양학자는 ‘당신이 먹는 것이 곧 당신’ 이라는 양심과 뱃살을 찌르는 말을 했다고 하죠? 우리가 먹는 음식엔 장에 영향을 끼치고 장의 상태는 건강과 직결됩니다.

 

우리 몸 건강의 컨트롤타워라고도 할 수 있는 장을 건강하게 돌아가게 하는 유익균보다 유해균이 많아지면 건강이 깨지게 되는데요. 김치 없이 못 산다는 선조들에 반해 밀가루와 당, 유제품 그리고 항생제가 없으면 못 산다는 현대인들은 장내 유익균이 많이 부족한 상태입니다. 늘 먹방의 대하드라마를 찍는 프로먹방러임에도 유익균을 죽이는 음식들만 먹고 있으니 체력이 떨어지지 않는 게 당연한 거죠.

WADIZ 0510 (3)

하지만 몸에 좋은 것들만 찾아 먹는다는 게 어디 그리 전자레인지 돌리는 것만큼이나 쉽나요? 그렇다고 포기하기엔 우리의 생은 너무나 길고, 유해균은 없애고 유익균을 늘려주는 특허 받은 천연 발효식초 초로장생이 떡 하니 있거든요.

 

식초 좋다는 것은 과일식초 열풍 때 아셨을 텐데요. (나중엔 다들 소주에 타먹던 것 다 알아요.) 초로장생 식초는 재료 특성과 약효를 잘 아는 5대째 한의사가 만들어서 더 신뢰가 가고, 개인의 체질과 몸 상태에 따라 맞춤형으로 골라 먹을 수 있도록 다섯 가지의 종류가 있습니다.

WADIZ 0510 (4)

실제로 초로장생을 여러 명의 지인들과 마셔봤는데요. 위산이 많이 부족한, 즉 건강하지 않은 사람일수록 식초의 신맛을 느꼈습니다. 하지만 3일만 마셔도 건강해지고 있다고 장이 온 몸으로 말하는 듯했습니다. 장이 건강해지니 혈색 좋아져 피곤 덜해 식초의 신맛까지 사라지는 놀라운 After의 행진! 또한 따로 유익균들이 계속 번식하고 활성화하여 맛이 매일매일 달라지는데요. 별도의 멸균/방부처리를 하지 않아 유익균이 살아있는 초로장생만의 장점이죠.

 

몸에 좋지 않은 것들도 먹어야 하는 긴 우리네 즐거운 인생. 하루 2잔! 10초! 식초로 건강 되찾기, 참 쉽죠? 건강… 초로장생으로 되찾을 수 있습니다. 우리 모두 절대 포기하지 말자고 초로장생 한잔 기울이며, 이상 와디즈였습니다.

 

참고 링크 : 유인균천연발효식초, 초로장생
와디즈는 국내 최고 크라우드펀딩 플랫폼입니다. 국내를 넘어 아시아 시장까지 진출하는 그날을 꿈꿉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