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아, 임은 갔습니다. 우리의 마음을 들었다 놨다 하던 유시진 대위도, 강모연 교수도, 우리의 곁을 떠나고 말았습니다. 이렇게 인생의 낙 중 한 가지를 떠나 보내고, 망연자실한 채 씻으러 들어온 당신. 그러나 헤어짐이 있으면 만남이 있는 법. ‘태후’가 준 즐거움이 떠나자 거울 속 피부상태를 보고 찾아온 근심. 주말에 나들이를 가려 했더니만 그 동안 쌓인 스트레스 때문에 저마다 아웅다웅하는 피부 트러블들. 여기 움츠러든 당신을 위한 크라우드펀딩 아이템이 있습니다.
어차피 내가 즐기지 못할 꽃, 다 저버리라고 저주했다면 어서 그 말을 취소하세요. 꿀피부를 위한 비법, 닥터 플로라는 일반 화장품에는 불순물을 제거한 정제수가 들어가는 것과는 달리 꽃의 영양분을 한껏 머금은 유기농 꽃물 화장품이기 때문입니다. 유기농으로 재배한 꽃들을 증류하여 만든 꽃물에는 피부 건강에는 좋지만 음식으로 섭취하기 어려운 비타민, 미네랄, 오메가 등 필수영양분들이 다량 함유되어 있습니다. 단순히 물을 들이붓는 것이 아닌, 피부에 영양폭탄을 투하하는 셈이죠.
바이올렛, 화이트, 그린, 그리고 레드로 이루어져있는 닥터 플로라의 4가지 라인업은 각각 피부 진정 및 피지 조절 등의 효과를 가진 라벤더 워터, 피부재생과 톤업, 피부세포 성장에 이로운 네롤리 워터, 각종 피부 질환에 효과적인 알로에베라, 그리고 피부뿐만 아니라 여성 호르몬의 균형을 유지하는 로즈 워터 등 어떤 피부 타입에도 결코 자극이 없는 원재료들로 만들어집니다.
각각의 라인업은 토너, 로션, 그리고 에센스, 크림과 페이셜 오일 등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무엇보다 방부제와 같은 인공색소와 인공향이 들어가지 않아 천연원료의 색과 향을 있는 그대로 느낄 수 있으며, 아토피나 여드름이 심한 민감한 피부, 아직 자극에 약한 어린이들도 충분히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각자의 피부 상태, 그리고 좀 더 중점을 두고 싶은 효능에 따라 알맞게 사용하면 끝.
드라마에 빠져있다가 정신차려보니 어느새 시험이고, 시원한 밤바람을 쐬면서 꽃구경 가려고 했더니 난데없이 야근이고! 그렇게 온갖 스트레스에 못 이겨 창궐한 피부 트러블에 더 스트레스 받고 계신가요? 그렇다면 강모연 교수 대신 닥터 플로라를 찾아주시지 말입니다. 유기농 꽃물로 확실히 케어해드리지 말입니다. 이상 와디즈였지 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