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 켜지고 음악이 나오는 물건들은 많지만 가끔 이렇게 감성을 건드리는 것들이 있습니다. 별것 아니지만 왠지 모르게 갖고 싶어지는 그런 아이템이죠. 새장 안에 앉아있는 새의 모습을 모티브로 한 블루투스 스피커 겸 램프인데요.

 

JinGoo Transform Your Space with Music and Light (00)이름은 놀랍게도 ‘진구(JinGoo)’입니다. 굉장히 구수한 이름이죠? 물론 우리가 떠올리는 만화 캐릭터나 배우가 아니라 다른 뜻이 있겠지 말입니다.

 

JinGoo Transform Your Space with Music and Light (1)진구의 몸에는 2-way 모노 스피커가 있고, 새장의 바닥에는 우퍼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깊이 있고 깔끔한 음악 감상까지는 아니더라도 웬만큼 풍성한 음량을 들려줄 것 같습니다.

진구가 갇힌 새장에는 빛의 밝기를 3단계로 조절할 수 있는 스위치와 블루투스 버튼, 충전을 위한 단자 등이 있네요. 배터리는 4800mAh가 내장되어 있고 램프와 함께 사용했을 때 15시간이나 쓸 수 있다고 합니다.

 

JinGoo Transform Your Space with Music and Light (2)생김새 덕분에 인테리어에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데요. 특히 나무로 만들어진 옷걸이에 걸어 놓으면 정말 보기 좋을 것 같습니다. 크기도 28cm 정도로 아담한 편이고요.

 

JinGoo Transform Your Space with Music and Light (4)JinGoo Transform Your Space with Music and Light (1)LED 램프의 밝기는 은은한 정도라 책상에서 보조 조명으로 쓰거나 침대 머리맡에 놓기에 적절해 보입니다. 새가 앉아있다는 생각에 가끔은 아침에 일어날 때 깜짝 놀랄 수도 있지 않을까요?

 

JinGoo Transform Your Space with Music and Light (3)독특하게 생긴 블루투스 스피커 겸 램프, ‘진구’는 제품 정식 출시를 위해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에서 투자금을 모으고 있는데요. 의외로 인기가 꽤 많아 보입니다. 사소한 문제가 있다면 가격이 좀 부담스럽다는 것과, 진구의 디자인이 꽤 여러 가지라서 고르는데 어려울 것 같다는 점이네요.

 

가격 : 199달러(약 23만원)부터 (기사 작성 시간 기준)
배송 : 2016년 8월 예정
참고 링크 : 인디고고
진구야, 어서 노래를 불러줘!
여러분의 잔고를 보호하거나 혹은 바닥낼 자신으로 글을 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