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의 생명은 향, 그리고 멋이 아닐까요? 초록병의 소주와는 다르게 고급진 멋을 풍기는 병과 라벨은 그냥 놔두기만 해도 멋지니까요. 그런데 보관할 때는 어떨까요? 와인을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특히 많은 병을 보유하고 있다면 눈여겨 볼만한 제품이 있습니다.

winehive 2 stand modern wine display (3)

‘와인하이브 2(WineHive 2)’라는 아이템인데요. 튼튼한 알루미늄 재질로 육각 기둥처럼 만들어져 있습니다. 유닛끼리 결합해 다양한 모양을 만들 수 있는 모듈형이기도 합니다. 만약 구매한다면 달랑 한두 개는 절대 안되겠죠? 최소 6개 정도는 사야 멋진 디스플레이를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winehive 2 stand modern wine display (4)

결합되는 부분은 와인병의 무게를 잘 받칠 수 있게 홈이 정교하게 파여있고 작은 나사로 결합할 수 있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아이에게는 과학적 벌집 구조의 튼튼함을 눈 앞에서 직접 가르쳐줄 수 있어 좋고, 아빠는 와인을 쭉 넣어놓고 뿌듯하게 감상하기 좋고, 아내는 남편의 등짝을 때리기 좋겠죠?

winehive 2 stand modern wine display (2)winehive 2 stand modern wine display (5)

와인을 디스플레이하기 좋은 모던한 스탠드 와인하이브 2는 정식 생산 판매를 위해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에서 열심히 투자금을 모으고 있습니다. 벌써 목표의 반이나 달성했네요.

가격 : 16달러(약 1만8천원)부터 (기사 작성 시간 기준)
배송 : 2016년 9월 예정(배송대행 필요)
참고 링크 : 킥스타터
와인 마니아용 레고?!
여러분의 잔고를 보호하거나 혹은 바닥낼 자신으로 글을 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