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rayprinter indiegogo (1)

여백의 미는 인테리어에서 중요한 요소지만, 때로는 허전한 곳을 잘 채우는 것도 중요합니다. 만약 제 방에 빈 벽이 있다면 러블리즈의 포스터를 잔뜩 붙여두고 싶지만, 예술의 혼을 담아 대형 그래피티 아트를 해본다면 그것도 굉장한 의미가 되겠죠? 그림을 못 그려도 그래피티를 완성할 수 있는 신기한 키트가 있습니다.

sprayprinter indiegogo (5)

‘스프레이 프린터(SprayPrinter)’라는 아이디어 제품인데요.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어린 아이도 큰 그림을 쉽게 그릴 수 있게 도와주는 장치입니다. 아직 완벽한 시제품이 존재하는 건 아니고, 아이디어를 프로토타입으로 구현한 정도이긴 합니다.

sprayprinter indiegogo (3)

원리가 재밌습니다. 스마트폰에 스프레이 프린터를 블루투스로 연결해 전용 어플에서 그림을 선택하고 카메라로 빈 벽을 비춥니다. 그리고 스프레이 프린터를 벽에 가까이 대고 움직이기만 하면 저절로 그림이 완성되어 가죠. 스프레이 프린터에 들어있는 가속도계 등 센서의 움직임을 스마트폰에 인식시켜 저절로 그림이 그려지는 겁니다.

sprayprinter indiegogo (2)

스프레이 프린터의 전자 밸브는 초당 200번의 분무가 가능해 정교하게 그림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이 정식 출시가 된다면, 그래피티 콜렉션에서 고르는 그림의 종류는 아마 훨씬 많아지겠죠? 그렇게 된다면 저는 러블리즈 멤버 8명의 모습을 제 손으로 벽에 그려보고 싶습니다.

sprayprinter indiegogo (4)

스마트하게 대형 그래피티 아트를 완성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재밌는 아이디어의 아이템. 스프레이 프린터가 더 발전될 모습이 궁금해지네요. 많은 사람들도 저와 비슷한 생각인가 봅니다. 현재 펀딩 목표 달성에 성공했네요.

가격 : 149달러(기사 작성 시간 기준)
배송 : 2016년 12월 예정
참고 링크 : 인디고고
여러분의 잔고를 보호하거나 혹은 바닥낼 자신으로 글을 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