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빽투더퓨쳐의 호버보드는 상용화되지 않았지만, 유사한 기술을 응용한 공중부양 아이템은 많이 나와있습니다. 주로 스피커나 데스크토이 등인데요. 이번에 전혀 새로운 분야에서 공중부양 아이템이 등장했습니다.
Air Bonsai라는 이름을 지닌 제품인데요. 이름 그대로 공중부양 분재입니다. 공중부양의 원리는 기존 스피커나 데스크토이와 동일하게 자력을 이용하는 방식입니다.
분재란 쉽게 말해 나무나 식물의 미니어처 버전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공중부양 기술과 만나니 더욱 매력적으로 보입니다. 왠지 신비로워 보이는 것 같기도 하네요.
Air Bonsai는 Energy Base 받침대와 식물을 직접 심은 Little star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작은 장미 하나만 심어 놓으면 어린왕자가 살고 있는 작은 별처럼 보일 수도 있겠네요. Little star 대신 규슈 섬의 화산석으로 만든 Lava를 옵션으로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Air Bonsai는 현재 킥스타터에서 펀딩을 진행 중입니다. 이미 목표 금액을 넘겨 성공적으로 진행되고 있죠. 다양한 옵션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Energy Base와 Little star가 포함된 옵션은 200달러, Energy Base와 Lava 옵션은 230달러입니다. Little star나 Lava만 별도로 구매할 수도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