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이 지나면서 변하는 건 사람의 마음과 계절, 그리고 최신 제품만이 아닙니다. 사람들의 라이프스타일 역시 함께 변하고 있는데요. 현대인들의 라이프스타일은 과거 사람들에 비해 정말 많이 다릅니다. 그러나 이런 변화가 때로는 예상치 못한 고민들을 불러 일으키기도 하죠. 그래서 소개합니다. 현대인의 일상 속 고민들을 해결할 크라우드펀딩 아이템입니다.
삼천 의자를 울린 의자왕, 듀오백
현대인은 정말 많은 시간을 의자 위에서 보내고 있는데요. 안타깝게도 같은 자세로 장시간 일을 하는 시간이 대부분입니다. 경직된 자세로 오래 앉아있다 보니 목이나 어깨 질환도 겪는 사람도 많고, 그런 사람들의 일상 역시 경직되고 지루해지기 십상입니다. 바로 현대인을 구원하기 위해 나타난 의자가 있는데요.
그렇습니다. 의자하면 듀오백, 듀오백하면 의자! 바로 그 전설의 듀오백이 크라우드펀딩을 통해 어마어마한 의자를 선보입니다. 듀오백만의 인체공학과 이태리 기술력이 결합되어 한층 업그레이드된 의자를 들고 나왔는데요. 등받이의 좌우 폭과 높이는 물론, 팔걸이와 패드, 그리고 목받침의 높이, 각도 등 의자의 모든 부분을 쉽게, 마치 피부처럼 몸에 딱 맞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이게 끝이 아닙니다. 듀오백은 의자 헤드레스트에 무려 탈부착이 가능한 블루투스 스피커를 장착, 음악을 아는 낭만주’의자’도 함께 선보입니다. 머리가 닿는 부분 바로 뒤에 부착하기 때문에 굳이 크게 듣지 않아도 선명한 음질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지치고 힘들 땐 듀오백에 기대보세요. 혼자라는 생각이 들지 않게 듀오백이 포근히 안아드립니다. 지금 바로 전세계 최초로 와디즈에서 공개된 듀오백의 신제품을 구경하러 와보세요. 후회하지 않을 겁니다.
참고 링크 : 듀오백
텀블러가 더럽다고? 깨끗이 살균하면 더럽
차와 커피를 즐겨 마시는 현대인에게 빼놓을 수 없는 텀블러. 환경 보호를 위한 종이컵 금지 캠페인으로 텀블러를 찾는 사람들이 더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제 책상 위에 텀블러가 놓여있는 모습은 그리 낯선 광경이 아닙니다. 이렇듯 댄디함과 깔끔한 라이프스타일의 상징이기도 한 텀블러, 그런데 막상 그 속도 댄디하고 깔끔할까요?
텀블러 안에는 다양한 세균이 살고 있습니다. 오염도를 비교할 때마다 매번 등장하는 단골 비교대상, 변기와 비교했을 때 그 오염도가 3배라고 하는데요. 그러나 텀블러는 구조상 깨끗하게 세척하기도 어렵습니다. 그렇다고 세균을 이대로 방치할 수도 없죠. 깨끗하고 안전한 텀블러를 위한 단 하나의 해결책, 포밍보글을 소개합니다.
포밍보글로 텀블러를 물통의 2/3 정도의 물을 채운 후, 포밍보글 한 개를 넣으면 마치 발포 비타민처럼 순식간에 기포가 생겨나는데요. 기포가 손으로는 닦기 힘든 구석구석까지 침투하여 살균하게 됩니다. 발포가 끝날 때까지 걸리는 시간은 약 40~50초로, 이후 깨끗한 물에 헹구어 바로 사용할 수 있죠. 포밍보글은 의약품이 아닌 식품에 첨가 가능한 성분들로 만든 살균제로, 실수로 살균된 물을 마셔도 될 정도로(!) 안전하다고 합니다. 이럴 때가 아니라 어서 텀블러에 포밍보글 놔드려야겠네요.
참고 링크 : 포밍보글
일상 속에서 보다 윤택한 삶을 꿈꾸고 계신가요? 그렇다면 크라우드펀딩으로 당신의 삶을 널리 이롭게 만들어보세요. 이상 와디즈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