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youtube.com/watch?v=Isd7LUjv6wM
강원도를 대표하는 소주지만 서울에서도 ‘참이슬’과 함께 양대 소주로 꼽히는 ‘처음처럼’과 귀요미 캐릭터와 이들이 등장하는 귀요미 3D 영상으로 폭넓은 마니아를 거느리고 있는 ‘스티키몬스터랩(Sticky Monster Lab)이 콜라보를 진행했습니다.
소주를 즐기는 사람은 물론 소주를 즐기지 않는 사람도 충분히 탐낼만한 콜라보 상품입니다. 스티키몬스터 캐릭터 모양의 소주병인데요. 용량은 300ml로 몇 잔 부족한 양이지만 뭐 상관 없습니다. 마시고 싶어서 갖고 싶은 건 아니니까요.
일반 술집에서도 막 팔면 시켜 먹은 스티키몬스터 소주병이 테이블 위에 잔뜩 쌓인 모습도 볼만 하겠네요.
캐릭터를 본 딴 소주만 있는 건 아닙니다. 피규어도 나오는데요. 당연하겠지만 초록색입니다. 처음처럼 라벨 컬러인 베이지색 티셔츠를 입고 있죠. 이름은 무려 드렁큰(Drunken)입니다.
드렁큰과 함께 처음처럼의 아이콘이라고 하는 까치도 나온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숱하게 마셔왔는데 라벨 구석에 그려진 게 까치인지는 몰랐네요.
안타깝게도 처음처럼X스티키몬스터랩 콜라보 상품은 쉽게 구할 수 없습니다. 언제나 그렇듯 갖고 싶은 건 다 이렇죠. 특히 피규어 세트는 판매하지 않고 이벤트로만 얻을 수 있다고 하네요.
오는 불금(11/13) 저녁 7시에 홍대 스노우스푼에서 팝업스토어가 열리며 선착순 99명까지 소주와 피규어, 전용 잔으로 구성된 한정판 패키지를 나눠준다고 합니다. 99명 안에 들기 쉽지 않겠죠.
100번째부터는 소주만 5000원에 살 수 있다고 합니다. 소주는 11월 중순부터 마트에서도 판매한다고 하는데 물량을 많이 풀지는 않는다고 하네요.
참고 링크 : 처음처럼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