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의 이슈를 얼핏 살펴보는 얼리어답터’s PICK, 11월 1주차 ‘얼픽’입니다.
1. 샤오미 무지개 건전지
샤오미가 무지개 빛 건전지를 출시했습니다. 디자인도 돋보이지만 10개 세트에 단돈 1,800원! 보조배터리에 이어 건전지도 천하통일을 노리고 있는 걸까요? 충전지였으면 더욱 좋았을 것 같습니다.
> https://www.earlyadopter.co.kr/65960
2. 호봇 리뷰
요염한 움직임으로 창문을 청소하는, 무려 창문 바깥쪽 청소가 가능한 로봇, 호봇(HOBOT-188)입니다. 시끄럽긴 하지만 조금 참고 기다리면 상쾌해진 풍경을 볼 수 있죠.
> https://www.earlyadopter.co.kr/65983
3. R2-D2 냉장고
주인을 찾아 시원한 맥주를 전해주는 R2-D2 냉장고입니다. 영화 속 R2-D2와 똑같은 사이즈에 똑같은 특징을 지니고 있죠. 스타워즈 덕후라면 집안에 한대 들여놓고 싶어질 겁니다. 천만원 정도만 있으면요.
> https://www.earlyadopter.co.kr/66013
4. 자전거 내비게이션
심플한 자전거 내비게이션입니다. 기존 내비게이션처럼 길을 알려주는 게 아니라 목적지를 향해 나침반처럼 움직이죠. 뻔하게 길을 따라 가는 게 아니라 길 찾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제품입니다.
> https://www.earlyadopter.co.kr/66019
5. 보조배터리 내장 벨트
스마트폰 배터리가 다 떨어지면 살며시 벨트를 풀어… 아니 그럴 필요까지는 없고요. 벨트에 USB 케이블을 연결하면 됩니다. 유용해 보이긴 하나 병맛을 감출 수 없네요.
> https://www.earlyadopter.co.kr/66027
6. 스마트워치 변신 아이템
평소 차고 다니던 시계 뒤에 철썩 붙이기만 하면 스마트워치로 변신합니다. 두께도 3mm라 크게 불편하지 않습니다. 가지고 있는 모든 시계를 스마트워치로 만들 수 있겠네요.
> https://www.earlyadopter.co.kr/66035
7. A 바이크 일렉트릭 리뷰
A 바이크 일렉트릭을 타봤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작고 가벼운 전기자전거인데요. 페달을 밟으면 어느새 앞 바퀴 모터가 밀어주고 끌어줍니다. 리뷰할 때 좀 덩치가 작은 에디터를 태울 걸 그랬네요. 보시다시피…
> https://www.earlyadopter.co.kr/66041
8. 심플한 전동스쿠터
전동스쿠터를 그림으로 그린다면 이런 모습이 아닐까요? 딱 전동스쿠터 본연의 모습을 지니고 있습니다. 가격만 저렴하게 출시된다면 바랄 게 없겠습니다.
> https://www.earlyadopter.co.kr/66070
9. 듀퐁X스타워즈 만년필
S.T 듀퐁과 스타워즈 콜라보 만년필입니다. 반란군과 제국군의 주력 전투기인 엑스윙과 타이파이터를 콘셉트로 디자인되었습니다. 서명할 때 사용하면 성공한 오덕으로 보일 수 있겠네요.
> https://www.earlyadopter.co.kr/66114
10. 다스베이더 냉장고
다스베이더 냉장고입니다. 우주 최고의 악당을 냉장고로 만들어버렸습니다. 게다가 머리만 잘라서 말이죠. 특유의 효과음과 함께 차가워진 맥주를 즐길 수 있습니다. R2-D2 냉장고가 부담된다면 고려해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https://www.earlyadopter.co.kr/661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