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 마니아들을 위한 뜨거운 아이템이 곧 세상에 나타납니다. 바로 어벤져스 10인의 피규어입니다. 세븐일레븐이 마블과 공식적으로 제휴해 독점으로 판매를 진행한다고 하네요. 지난 5월 미키마우스 피규어에 이어 이번엔 어벤져스라니, 세븐일레븐도 이제 진정 어른들을 위한 편의점으로 거듭나나 봅니다.
세븐일레븐의 어벤져스 피규어는 비율 때문인지 상당히 귀여운 인상을 줍니다. 편의점 물품들을 5천원 이상 구입하면, 피규어 한 개를 5천원에 살 수 있습니다. 구매 금액이 7천원이 넘는다면 피규어는 3천9백9십원에 겟 할 수 있죠. 다만 아쉬운 건 담배나 술에는 적용이 안 된다네요. 종류도 직접 고를 수는 없고 랜덤입니다. 만약 10가지를 다 모으고 싶다면 조금 각오를 해야 할지도 모르겠습니다.
한편, 10개의 피규어가 모여있는 어벤져스타워 세트가 세븐일레븐 점포당 1개씩 진열되어 선보인다고 합니다. 이 또한 구매는 할 수 없는 것 같은데, 이왕이면 10개를 샀을 때 타워를 증정해줬다면 더 좋았겠네요. 그래도 다행히 각각의 피규어에는 받침대가 포함되어 있고 자석도 들어있어서 냉장고 등 금속 제품에 붙일 수 있다고 합니다.
세븐일레븐 어벤져스 피규어는 11월 1일부터 정식으로 판매가 시작되며, 전국 7700여 점포 중 4000개 점포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당분간은 삼각김밥과 혜리 도시락으로 끼니를 해결해야 할지도 모르겠네요.
참고 링크 : 세븐일레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