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정에 매다는 조명이나 테이블 위에 올려두는 램프는 인테리어에 많은 영향을 미치는 소품입니다. 조명을 다른 디자인으로 바꾸거나 새로운 램프를 올려두는 것만으로도 인테리어가 확 달라질 수 있죠. 이런 제품은 어떨까요?

Luna 01

루나(Luna)입니다. 이름 그대로 달 모양의 조명인데요. 방안에 커다란 달을 띄워 놓을 수 있습니다. 일년 내내 보름달, Full Moon을 볼 수 있죠.

Luna 02

평소 보름달이 뜨면 늑대로 변하는 남성분이나 늑대로 변해주길 바라는 여성분들이 관심을 가질 만한 제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Luna 03

외부 재질은 유리 섬유와 라텍스로 만들어졌습니다. 물과 불, 충격에 강하죠. 내부에는 원래 할로겐 전구였는데 목표액 달성 기념으로 LED 전구로 업그레이드 했다고 하네요. 밝기는 LUX1부터 LUX5까지 조절할 수 있습니다.

Luna 04

가장 작은 3.2인치부터 23.6인치까지 7가지 크기가 있습니다. 집안 크기에 따라 선택할 수 있겠네요. 가장 작은 사이즈는 배터리로 작동되고 나머지 6개 크기는 전원 케이블을 연결해야 합니다.

루나는 현재 인디고고에서 펀딩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미 목표액은 500% 이상 달성했고요. 아직 한달 넘게 남았으니 얼마나 달성할 수 있을지 예상이 안되네요. 가격은 75달러(약 9만원)부터 875달러(약 104만원)까지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배송은 내년 3월 이후입니다.

참고 링크 : 인디고고

고르다 사다 쓰다 사이에 존재하는 쉼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