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끔씩 내 안에 있는 고민을 정말 털어놓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하지만 옆자리 동료의 얼굴을 보면 저보다 많은 고민을 안고 살아가는 것 같고, 주변 친구들도 별반 다르지 않습니다. 그렇게 잔뜩 쌓인 채 집에 돌아오면 부모님의 어느새 희끗해진 머리카락이 가슴을 후벼 파죠. 결국 어떻게든 자신을 다독이게 됩니다. 집에 있어도 왠지 집에 가고 싶어지는 이 순간, 당신에게 딱 맞는 크라우드펀딩을 소개합니다.
괜찮지 않아도 돼, TROST

사회 생활을 하다 보면 스스로에게나 주위 사람에게 ‘괜찮아’라는 말을 많이 하는 것 같습니다. 사실 하나도 안 괜찮지만 주위를 둘러보면 다들 힘든 세상에서 잘 견디면서 살아가고 있죠. 그렇다보니 나만 힘들다고 말하면 안 될 것 같은 기분이 들기도 합니다. 그렇다고 상담을 받자니 뭔가 진짜 마음의 병이 있는 것만 같고… 그렇게 마음의 짐이 늘어 진짜 마음의 병이 찾아옵니다.
정말 아무나 붙잡고 다 털어버리고 싶은 그 순간, 어딘가로 찾아갈 필요 없이 털어놓을 수 있다면 어떨까요? 그리고 그 ‘아무나’가 오직 당신만을 위한 심리 상담사라면 어떨까요? 그래서 나왔습니다. 언제나 내 손안에 있는 나만의 전문 심리 상담사, TROST입니다.

TROST를 이용하기 위해서 몰래 어딘가로 들어갈 필요가 없습니다. PC나 모바일 앱을 통해, 당신이 직접 선택한 전문 상담사와 편안한 대화를 통해 상담이 진행됩니다. 특정한 시간대가 있는 것도 아니고요. 각자가 편한 시간에, 편한 방법으로 상담을 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익명으로 진행되니 안심할 수 있죠. 마침 TROST 모바일 앱이 9월 10일 오늘 런칭한다고 하네요.
상담이 시작되고 나면, 당신의 시간 속에서 친구처럼, 든든한 선배나 선생님처럼 당신을 감싸주고 아픔을 어루만져주고, 때로는 생각과 가치관, 태도의 변화를 돕기도 합니다. 그렇게 오랜 시간에 걸쳐서 트라우마, 자존감 상실, 우울, 대인 관계 등 일상 속에서 당신을 괴롭히던 기억들, 망설이던 시간들을 함께 지워갑니다.
괜찮지 않아도 좋습니다. 커피 한 잔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당신이 가지고 있는 고민들을 속에 담지 말고 이제는 직접 해결해보세요.
관련 링크 : 언제나 내손안에, 나만의 전문심리상담사 TROST
어둠이 무서운 당신을 위한 똑똑한 조명, 마티니

가을 향기가 깊어지는 요즘 같은 밤, 어떻게 보내고 계신가요? 선선한 밤바람에 창문을 닫으니 기분 좋게 나를 누르는 이 조용함. 이대로 잠들기엔 뭔가 아쉽고 이 기분 좋은 조용함을 잠시 즐기고 싶어질 때가 있죠. 아니면 성큼 다가온 가을 공기에 괜히 마음이 심란해져 누워도 잠이 안 오고, 그렇다고 불을 켜고 있자니 곧 잠이 올 것 같은 느낌이 들 때도 있습니다.
사실 이런 밤에는 환한 형광등이 조금 부담스럽기도 합니다. 게다가 불을 켜고 누워있자니 잠시 후 불 끄러 가는 게 여간 귀찮지 않죠. 그래서 소개합니다. 똑똑한 조명, 마티니입니다.
마티니는 가을 정취를 만끽하고 싶은 당신에게, 스위치조차 누를 힘이 없는 당신에게, 잠깐의 불면을 즐기고 싶은 당신에게 은은한 감성이 오롯이 느껴지는 빛을 제공합니다.
스위치를 누를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 마티니와 함께하기 위해 필요한 것은 오직 박수 한번. 근거리 사운드 인식 기능을 탑재했는데요. ‘박수모드’ 중에는 주변의 잡음에 전혀 반응하지 않습니다. 수면의 늪에서 나를 자꾸만 끌어내려는 알람에도, 침대와 헤어지지 않으려는 나를 몰아세우는 어머니의 샤우팅(!)도 박수가 없다면 전혀 작동하지 않습니다.
게다가 특별한 날엔 음악소리에 반응하는 ‘음악모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음악에 따라 빛 연출이 달라지는 기능으로 분위기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할 수 있죠.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음악의 멜로디에 따라 바뀌는 조명! 센치함으로 가득한 가을 밤을 보낼 가장 환상적인 조합이 아닐까요?
관련 링크 : 오직 나만을 위해 빛나는 무드등 마티니
가을 감성까지 위로해주는 크라우드펀딩이라니. 크라우드펀딩의 매력은 대체 어디까지일까요? 아직도 빠질 매력이 남아있나 싶었는데 2015년 가을, 와디즈에 또 하나의 혁명이 찾아옵니다. 더 이상 사랑의 배터리가 닳는 일은 없다! 이미 해외 크라우드펀딩 사이트 인디고고와 킥스타터에서 1억원 펀딩에 성공한 바로 그 프로젝트! 백문이 불여일견, 동영상으로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