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 wars force friday millenium falcon x wing drone (1)

영화로 나오기도 전에 귀여움으로 사람들의 심장을 폭행한 BB-8 드로이드에 이어서 이번에는 밀레니엄 팔콘(Millenium Falcon)이 제대로 등장했습니다. 드론의 모습을 하고요. 포스 프라이데이(Force Friday)에 맞춰서 디즈니가 스타워즈 신제품을 대거 공개했던 것인데요.

star wars force friday millenium falcon x wing drone (2)

박스가 공개되고, 이렇게 밀레니엄 팔콘 드론이 공중에서 날아다니는 순간 사람들은 환호성을 질렀습니다. LED 라이트도 들어오니 제법 그럴 듯합니다. 조종할 수 있는 거리는 약 60m라고 하네요.

밀레니엄 팔콘 드론은 4개의 날개가 달린 본체와 전용 컨트롤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크기가 작아서인지 왠지 모르게 전체적인 디테일은 약간 부족한 듯 보였지만, 어쨌든 이렇게 스타워즈 팬들의 지갑은 조금 더 얇아지게 되었습니다. 가격은 110달러(약 13만원)입니다.

star wars force friday millenium falcon x wing drone (4)

그리고 엑스윙(X-Wing) 드론도 함께 공개됐습니다. 일반적인 드론과 날개 방향이 달라서 어떻게 날지 상당히 궁금한데요. 아쉽게도 언박싱 이벤트에서는 엑스윙보다는 밀레니엄 팔콘을 더 좋아하는 바람에 날리는 모습을 볼 수는 없었습니다. 엑스윙 드론은 70달러(약 8만원)입니다.

참고 링크 : 디지털 트렌드

 

여러분의 잔고를 보호하거나 혹은 바닥낼 자신으로 글을 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