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Watch-Urbane-Luxe-Side

LG의 원형 스마트워치, LG워치 어베인의 럭셔리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합니다. 이름은 LG워치 어베인 럭스(LG Watch Urbane Luxe)고요. LG워치 어베인 럭스는 오는 9월 4일 독일에서 열리는 IFA 2015에서 최초로 공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LG-Watch-Urbane-Luxe-Front

럭스라는 이름에 걸맞게 한껏 럭셔리하게 치장한 모습입니다. 전문 세공인들이 50단계에 이르는 공정으로 거쳐 베젤과 스트랩 버클 부분에 23K 골드를 입혔고요. (24K 오타 아닙니다.) 스트랩은 악어 가죽을 사용했습니다.

LG-Watch-Urbane-Luxe-Case

최근 영국 출신 가수 ‘제인 버킨’이 악어 가죽으로 만든 ‘에르메스 버킨백’에서 자신의 이름 빼달라고 요청한 이슈가 있었는데요. 혹시 어베인이나 럭스라는 이름을 가진 사람이 등장할 지도 모르겠습니다. 물론 LG워치 어베인 럭스가 에르메스 버킨백 수준은 아니지만요.

참고로 LG워치 어베인 럭스는 1.2GHz 퀄컴 스냅드래곤 400 프로세서와 320×320 해상도의 1.3인치 플라스틱 OLED를 탑재했고요. RAM은 512MB, 내장메모리는 4GB, 배터리는 410mAh입니다.

Urbane-Luxe 04

LG워치 어베인 럭스는 10월부터 미국의 주얼리 체인인 리즈 주얼러스(REEDS Jewelers)를 통해 판매할 예정이고, 현재 홈페이지에서 예약 판매를 진행 중입니다.

전세계 500개 한정 판매라는데 판매 목표가 될 수도 있을 것 같네요. 가격은 1195달러(약 141만원)고요. 브라운 외에 블루, 그린, 화이트, 레드, 블랙 스트랩은 195달러(약 23만원)의 추가 비용이 듭니다.

참고 링크 : LG 뉴스룸

고르다 사다 쓰다 사이에 존재하는 쉼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