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초에 대한 생각은 사람마다 조금씩 다를 겁니다. 요즘은 향초의 브랜드나 종류가 워낙 많아 인테리어 소품 중 하나지만 누군가에게는 전기가 나갔을 때, 제사 지낼 때 사용하는 제품일 뿐이겠죠. 또한 양초는 공포 영화에서 등장하는 것처럼 촛농이 잔뜩 쌓여 독특한 분위기를 연상시키기도 합니다.

인테리어 소품인 향초와 공포 영화의 분위기 속 양초가 합쳐진다면 어떨까요? 잭(The Jacks)이라는 이름의 양초 홀더입니다.

the jacks 05

팀 버튼의 애니메이션, 크리스마스의 악몽에서 주인공의 이름이 잭이죠. 잭이라는 이름 그대로 해골 모양으로 디자인되었습니다. 토끼와 사슴도 있는데요. 분명 귀여운 동물들인데 해골 못지 않는 섬뜩함이 느껴집니다.

the jacks 03

양초는 해골 모양의 양초 홀더에 걸맞게 무려 뇌 모양입니다. 토끼는 귀, 사슴은 뿔 모양의 양초를 사용하는데요. 귀여워 보이지만 그리 귀엽지만은 않습니다.

the jacks 02

특히 촛농이 흘러 내린 모습이 공포 영화의 한 장면과 다름 없죠. 마치 뇌가 흘러 내린 듯한…

the jacks 01

물론 향초로써 목적도 충실합니다. 라벤더, 바닐라, 카카오 등 다섯 가지 컬러가 있고 최대 6개월 정도 사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the jacks 04

잭 양초 홀더는 현재 킥스타터에서 펀딩 중입니다. 가격은 29달러(약 3만4천원), 토끼와 사슴 버전은 23달러(약 2만7천원)고요. 배송은 10월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참고 링크 : 킥스타터

고르다 사다 쓰다 사이에 존재하는 쉼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