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끔 미친 듯이 소리 지르거나, 노래 부르고 싶은 순간이 있지 않나요? 동네 뒷산, 노래방이 아닌 이상 마음껏 소리 지를 수 있는 공간은 별로 없습니다. 아파트나 주택가라면 주변 이웃의 항의가 들어오기 십상이죠.
하지만 개인 노래방을 만들어주는 마이크가 있다면 어떨까요? 일본에서 만든 무소음 마이크인데요. 역시 노래방의 원조 일본다운 제품입니다. 정식 명칭은 노이즈리스 가라오케 뮤트 마이크 2(Noiseless Karaoke Mute MIC 2)입니다, 너무 긴 이름이네요.
방음 장치가 있어 주변 사람에게 피해를 주지 않고 노래를 부를 수 있습니다. 창법에 따라 마이크 잡는 모습이 달라지는 분들은 소리가 빠져나가지 않도록 유의해야겠습니다. 괜히 가수 흉내를 많이 내는 분들도 조심해야겠죠. 습기가 가득 차 물기가 맺힐 수도 있을 것 같네요. 침도 많이 튈 것 같고요. 냄새가 나지 않게 주기적으로 씻어야겠죠?
컴퓨터는 물론 스마트폰에 연결해서 녹음도 가능합니다. 전용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노래방 기능도 쓸 수 있고 녹음한 파일을 저장해 유튜브에도 올릴 수 있다고 하네요. 이어폰을 착용하면 반주와 함께 목소리까지 들을 수 있습니다. 완벽한 개인 노래방이죠.
쓰기에 따라 다양한 활용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부모님 몰래 애인과 통화할 때도 좋을 것 같네요. 제품 가격은 102달러(약 12만원)입니다.
참고 링크 : 재팬트렌드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