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은 이제 우리에게 없어서는 안 될 존재가 되었습니다. 스마트폰이 손에서 떠날 날이 없을 정도죠. 지금 소개하는 제품은 한 순간도 손에서 떠나지 않는 스마트폰을 위한 제품입니다. 이젠 하다 하다 못해 이런 제품까지 나오네요.
네오링(Neorings)은 반지 형태의 네오링과 스마트폰에 부착하는 네오택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두 부품의 조합으로 겉으로 보기엔 평범하지만 훌륭한 스마트폰 손잡이가 됩니다. 네오택은 지구 상에서 가장 강력한 자력을 가진 것으로 유명한 네오디뮴 자석입니다.
네오택은 3M사의 VHB 접착제를 사용해 부착한다고 합니다. VHB 접착제도 강력하기로 유명하죠. 강력한 자력과 강력한 접착제를 이용하니 손가락에 잘 끼고만 있으면 스마트폰을 떨어뜨릴 일은 없을 것 같네요.
가장 큰 장점은 두 손을 자유롭게 쓸 수 있다는 점입니다. 스마트폰이 손가락에 매달려 있기 때문에 굳이 스마트폰을 주머니나 가방에 넣을 필요가 없죠. 버스나 지하철에서 손잡이를 잡고도 동영상 정도는 문제 없이 감상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네오링 자체의 디자인도 우수한 편입니다. 패션 액세서리로 이용해도 될 정도죠. 다만 스마트폰을 붙여 놓으면 즉시 스마트폰 중독자처럼 보일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단순히 스마트폰 손잡이로 이용하는 방법도 있겠지만 다 자력을 활용할 수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 활용 가능합니다. 자전거나 바이크, 자동차 등 스마트폰을 거치하기 위해 별도의 액세서리가 필요한 것이 쉽고 간편하게 부착할 수 있겠죠.
태블릿에 부착한다면 소형 벽걸이 TV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TV가 있는 욕실이나 주방을 꿈꿨다면 비싼 돈 들여 인테리어를 하지 않아도 됩니다.
현재 네오링과 네오택은 킥스타터에서 펀딩 중입니다. 네오택 패키지 하나의 가격은 15달러(약 1만 7천원)며, 네오링이 포함된 패키지는 50달러(약 5만 8천원)네요. 배송은 오는 8월로 예정돼 있습니다. 단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영국과 미국만 배송한다는 점이네요.
참고 링크 : 킥스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