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빠짐없이 운동하는 사람, 약을 제 때 챙겨 먹어야 하는 사람들을 위한 물병이 탄생했다. 알록달록한게 촌스럽게 보일만한 색상이지만 기능만큼은 확실하다. 듀얼 쉐이커(Dual Shaker)는 내부공간이 2개로 나뉜 물병이다.
각각의 공간에 다른 음료를 넣어 수도 있고, 보충제나 선식, 미숫가루 등 분말도 보관이 가능하다. 뚜껑을 닫으면 확실히 분리돼 섞일 염려도 없다.
물론 두 공간을 섞는 것도 가능하다. 뚜껑을 살짝 돌리면 분리되었던 두 공간이 만날 수 있는 통로가 생겨 서로 섞을 수 있다.
뚜껑 부분에 탈착 가능한 별도의 공간이 있어 활용도가 높다. 그리 큰 용량은 아니지만 웬만한 건강 보조식품은 넣을 수 있는 크기다. 최대 4칸까지 분리할 수 있게 칸막이도 있어 필요에 맞게 구성할 수 있다.
용량도 적당하다. 듀얼 쉐이커의 총 용량은 25oz(750ml)며 17oz(500ml)와 8oz(250ml)로 분리되어 있다.
플라스틱 소재로 만들어졌지만 뜨거운 음료를 담는 것은 물론 전자레인지와 식기세척기를 사용해도 문제가 없다고 한다. 온갖 유해물질이 잔뜩 나올 것 같은 색상이지만 친환경적 소재로 만들어졌다고 하니 놀라울 따름이다.
현재 듀얼 쉐이커는 킥스타터에서 펀딩 받고 있다. 가격은 15달러(약 1만7천원)이며, 25달러(약 2만8천원)를 내면 색상을 고를 수 있다고 한다. 배송은 오는 10월로 예정되어 있다.
참고 링크 : 킥스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