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슬라는 올해 말 상해에 새로운 메가팩(Megapack) 공장 건설을 시작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공장이 2024년 하반기 이전에 완공되면, 매년 10,000개의 메가팩을 생산할 수 있을 것입니다. 각각의 컨테이너 크기의 배터리는 약 3,600 가정의 1시간 동안 사용할 만큼 충분한 에너지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테슬라는 블룸버그에게 중국에서 만든 메가팩을 전 세계적으로 판매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이 회사는 텍사스와 남호주를 비롯한 몇몇 지역에 메가팩 시설을 구축했습니다.

이번 소식은 미국이 경제 정책을 활용해 자동차 제조업체 및 다른 제조업체들이 더 많은 제품을 국내에서 생산하도록 유도하고 있는 시기에 테슬라가 중국에 대한 의존도를 높이고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지난달 말, 재무부는 인플레이션 감소 법(Inflation Reduction Act)의 7,500달러의 전기자동차(EV) 세금 공제 혜택을 받을 자격이 있는 전기차를 상세하게 설명하는 업데이트된 지침을 발표했습니다. 업데이트된 규정에 따르면, 이 법 혜택을 받으려면 회사들은 자동차 배터리의 광물을 미국 및 다른 승인 된 무역 파트너로부터 조달해야 합니다. 별도로, 바이든 행정부는 최근 CHIPS Act 자금 수혜자들이 중국 내 생산 용량을 확대하지 않겠다는 약속을 서면으로 작성해야 한다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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