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OMPI CLUB”이라는 스타트업이 흥미로운 악기인 “CHOMPI”의 투자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에 따르면, 이것은 “독특한 크로마틱 샘플러 및 테이프 뮤직 악기”이며, 겉모습과는 다르게 고급스러운 악기라고 합니다.

이 악기는 기능적으로 7음 폴리포닉 샘플러이며, 샘플링한 소리를 쉽게 루핑할 수 있는 루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날로그 입력이 있어 악기나 CD와 같은 소스를 샘플링할 수 있지만, 중요한 것은 내장 마이크를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즉, 자신의 목소리나 주변 소리를 녹음하여 즉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테이프처럼 오버더빙할 수 있으므로, 즉흥적인 라이브 공연에서 유용하게 사용될 것 같습니다.

장난감 같은 외관이지만, 이 샘플러는 기능적으로는 심도 있습니다. 엔벨로프, 필터, 이펙트 등 다양한 에디트 파라미터를 포함하여 완벽히 커버합니다. 또한 2옥타브의 키보드도 장착되어 있습니다. 이 키보드는 핫 스왑이 가능하므로, 키캡을 원하는 것으로 교체하여 커스터마이징 할 수도 있습니다.









블랙과 한정판 핑크 두 가지 색상이 제공되며, 가격은 블랙이 599달러, 핑크는 699달러입니다. Kickstarter에서는 각각 100달러씩 할인됩니다. 아직 모집은 시작되지 않았지만, 곧 접수가 시작될 예정입니다. 체크해두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