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투스와 CD, USB… 다양한 음향 기기와 오디오를 하나로. 아남이 홈 오디오 시스템 ‘ANAM BM-A200’을 선보입니다.

레트로 스타일의 콤팩트 디자인과 실내 공간을 가득 채울 만큼 풍부한 사운드 출력, 블루투스를 포함한 다양한 미디어 연결성이 특징인 아남 BM-A200은 왼쪽과 오른쪽 스피커가 각각 분리된 형태로 설계됐는데요. 최대 40W(20W+20W) 출력의 풍부한 저음에서 맑고 깨끗한 중고음까지 전 음역대에 걸쳐 안정적이고 균형 잡힌 고품질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는 게 아남의 설명입니다.

다양한 외부 입력은 신제품의 또 다른 매력입니다. 블루투스 5.0 연결을 통한 스마트폰, 태블릿 및 노트북과 무선 연결해 스피커로 활용할 수 있을뿐더러 오디오 CD는 물론 CD-R/RW, MP3, WMA까지 재생하는 CD 플레이어 기능도 하니까요. USB 음원 감상을 위한 전면 USB 단자도 갖췄네요. FM 라디오 청취도 가능하지요. AUX 단자는 DVD 플레이어나 TV 사운드를 좀 더 풍요롭게 할 때 도움이 될듯합니다.
좁은 공간에서도 설치 가능한 콤팩트 사이즈에 블랙 컬러가 어우러지는 심플한 디자인이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 가치를 더하는 아남 BM-A200 가격은 14만9천원입니다.

오디오 명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