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파이 오디오 브랜드 테크닉스가 50주년을 기념한 턴테이블을 선보입니다. 수많은 DJ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SL-1200시리즈가 그 주인공이네요.

SL-1200M7L은 다이렉트 드라이브 턴테이블 시스템으로 제작된 리미티드 에디션입니다. 블랙, 블루, 레드, 화이트, 그린, 옐로우, 베이지 총 7가지의 다양한 컬러로 선보이며 골드 컬러의 톤암이 장착됩니다. 한정판인 만큼 시리얼 넘버 또한 각인해 제공되죠.


저속 회전 모터를 사용해서 플래터를 직접 구동하는 다이렉트 드라이브 시스템으로 부품 교체 없이 장기간 동안 높은 성능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코어리스 다이렉트 드라이브 모터로 코깅 문제 원인을 없애고 안정적인 회전을 구현할 수 있다고 하네요. 토크와 브레이크 조절, 피치 제어, 리버스 플레이 등 다양한 기능을 지원하며 LED 조명이 부착되어 있어 어두운 곳에서도 조작이 용이합니다.

컬러풀한 50주년 기념 에디션으로 눈과 귀를 모두 함께 즐길 수 있겠네요. 1,200대 한정으로 판매될 SL-1200M7L은 컨트롤 바이닐 스티커와 리미티드 골드 컬러 로고 스티커, 턴테이블과 동일한 컬러의 슬립매트가 함께 구성되며 4월 7일부터 프리오더 진행 후 7월 초 배송 예정입니다. 가격은 1,099달러(약 135만원)입니다.

LP의 감성을 느껴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