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 새벽 공개된 애플 스튜디오 디스플레이는 기울기 조절 스탠드, VESA 마운트 어댑터, 기울기 및 높이 조절 스탠드 세 가지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구입 시 주의해야 할 점은 한 번 선택한 스탠드는 교체가 불가능하다는 점이다. 

스탠드 선택 옵션의 상세 정보를 보면 ‘각 스탠드 또는 마운트는 장착되어 제공됩니다. 추후 교체하여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제품 구입 시 작업 공간에 적절한 옵션이 무엇인지 충분히 고려해야 합니다.’라고 되어 있다. 구입하기 전 어디에 두고 어떻게 사용할 건지 신중히 선택해야 한다. 

스튜디오 디스플레이는 27인치 5120 x 2880 해상도, 218ppi, 600니트 밝기, 10억 색상 지원의 5K 레티나 디스플레이로 이미지, 영상 전문가에게 최고의 편집 환경을 제공한다. 페이스타임, 줌, 팀스 등 영상 통화를 할 때면 사용자의 움직임에 맞춰 중앙에 배치하는 센터 스테이지 기술을 탑재한 1200만 화소 카메라를 탑재했다. 4개의 포스 캔슬링 우퍼와 2개의 고성능 트위터가 공간 음향까지 지원해 극장 부럽지 않은 사운드를 제공한다. 3개의 스튜디오급 마이크는 깔끔한 음성 통화를 보장한다. 3개의 USB-C 포트는 다양한 외부 기기를 연결하고 1개의 썬더볼트 포트는 케이블 하나로 맥과 완벽하게 연결되고 충전도 할 수 있다. 

스탠다드 글래스와 기울기 조절 스탠드 또는 VESA 마운트 어댑터 중 하나 선택하는 기본 옵션의 가격은 209만원이다. 밝은 광원이 있는 곳에서 사용한다면 빛을 분산해 눈부심을 줄이는 나노 텍스처 글래스 옵션을 선택할 수 있는데 40만원이 추가되고 기울기 및 높이 조절 스탠드를 선택하면 54만원이 추가된다. 나노 텍스처 글래스에 기울기 및 높이 조절 스탠드를 모두 선택하면 가격은 303만원이 된다. 

낙장불입 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