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가성비로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피트니스 밴드인 샤오미 미밴드 시리즈의 차세대 모델에 대한 몇 가지 정보가 포착됐다. 미밴드와 연결되는 샤오미 앱에서 미밴드7에 대한 정보를 유추할 수 있는 코드가 포착됐고 로거라는 블로거가 몇 가지 흥미로운 정보를 정리해 공개했다. 

코드명 ‘L66’으로 표시된 미밴드7의 정식 모델명은 ‘M2129B1, M2130B1’으로 전작의 152 x 486픽셀보다 더 큰 192 x 490 픽셀 디스플레이를 사용한다. 기본적으로 미밴드6가 할 수 있던 모든 기능은 기본적으로 포함된다. 거기에 더해 다양한 워치 페이스를 선택할 수 있고 이중 일부는 항상 시간이 표시되는 올웨이즈 온 디스플레이(AOD)를 지원하는 것으로 보인다. 아침 알람 시간 30분 전에 가볍게 알려 조금 더 수월하게 침대에서 일어날 수 있도록 하는 스마트 알람 기능이 추가된다. 새로운 절전 모드로 배터리 사용 시간도 더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또 한 가지는 내장 GPS 관련 내용인데 미밴드6에서도 포착된 적이 있었지만 나오지 않았기 때문에 이번에도 그럴 가능성을 배제할 수는 없다. 

미밴드6가 작년 3월 출시였던 것을 감안하면 미밴드7도 이르면 이번 달 출시될 가능성이 있다.  

나오면 사야지~
얼리어답터 뉴스에디터
얼리어답터 뉴스 에디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