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기기에 최적화된 레이아웃의 새로운 무선 키보드가 나왔다. 맥북, 아이패드와 호환되는 로지텍 ‘MX Keys Mini for Mac’이 국내에 정식 출시됐다.

MX Keys Mini for Mac은 맥OS, iOS, 아이패드OS에서 활용하기 적합한 레이아웃이 강점이다. 맥북, 아이폰, 아이패드 기기 사용자들의 니즈를 충족한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기능 키 구성에서 실용적이다. 이모지 삽입, 스닙스크린, 마이크 음소거 등 새롭게 추가된 기능 키를 적재적소에 활용할 수 있으며, 전용 앱 설정을 통해 단축키 커스터마이징 또한 가능하다. 최대 3대의 디바이스와 페어링 되고, 이지 스위치 버튼으로 전환이 쉽다. 로지텍 플로는 최대 3대의 PC를 오가며 커서 이동, 파일 복사/붙여넣기 기능을 한다.
로지텍 퍼펙트 스트로크(Perfect Stroke) 키를 탑재해 입력 정확도를 높였고, 키캡 가운데를 오목하게 디자인해 사용자가 의도한 대로 입력할 수 있도록 했다. 부드러운 촉감의 무광 코팅 마감은 사용자의 타건 만족도를 한층 높일 수 있다. 어두운 환경이나 늦은 저녁 시간대에는 움직임과 조도를 감지해 스마트 백라이트가 작동해 알아서 밝기를 조절한다. 완충 시 백라이트 활성화 기준 최대 10일, 비활성화 기준 최대 5개월까지 작동하는 배터리 수명 또한 장점이다.
콤팩트 디자인은 손가락을 무리해서 뻗거나 자세를 조정하지 않아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돕는다. 키보드를 놓아도 공간을 크게 차지하지 않아 공간 활용도를 높일 수 있다.
MX Keys Mini for Mac 가격은 오프라인 기준 15만원 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