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가 게이밍 환경에 최적화된 유무선 하이브리드 헤드셋 ‘콰이어트컴포트 35 II 게이밍 헤드셋(QC35 II 게이밍 헤드셋)’을 출시한다.

QC35 II 게이밍 헤드셋은 세계적인 수준의 노이즈 캔슬링, 사운드로 인기를 끈 QC35 II 헤드폰에 탈부착 가능한 게이밍 모듈이 더해진 PC와 콘솔, 모바일 기기 등 주요 게임 플랫폼과 완벽한 호환성을 자랑한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보스 QC35 II 게이밍 헤드셋은 롤드컵으로 알려진 리그오브레전드 e-스포츠 글로벌 이벤트 공식 게이밍 헤드셋이기도 하다. 액티브 방식과 패시브 방식을 조합한 특허받은 노이즈 캔슬링 기술은 시끄러운 주변 상황에서도 게임 속 모션 사운드나 캐릭터의 발소리와 같은 디테일한 소리를 놓치지 않고 들을 수 있다. 몰입감 넘치는 생생한 사운드로 게임의 몰입도를 한층 더 높여준다. 무선 모드로 사용할 때는 3가지의 노이즈 캔슬링 단계(끔, 낮음, 높음) 설정이 가능하고 주변 환경, 상황에 따라 소음 정도도 조절할 수 있다.

음성 기반 채팅 프로그램인 디스코드와 팀스피크 인증을 받은 노이즈 리젝팅 붐 마이크를 탑재한 점도 흥미롭다. 사용자 음성만 픽업하는 주변 소음을 최소화해 게임 중에도 선명한 대화가 가능하도록 돕는다. 동봉 컨트롤러는 다이얼을 돌려 사용 중인 애플리케이션의 볼륨과 마스터 볼륨 조절이 되고, 마이크 모니터링 기능으로 자신의 목소리를 높음, 중간, 낮음, 꺼짐 총 4단계로 조절할 수 있다.

신제품은 유선 모드에서 최대 40시간, 무선 모드는 최대 20시간까지 작동된다. 15분 충전으로 유선 모드 최대 5시간, 무선 모드 최대 2.5시간 작동된다. 가벼운 소재로 제작돼 달릴 때 착용해도 불편함이 적다는 것도 회사가 내세우는 신제품의 특징이다.

보스 QC35 II 게이밍 헤드셋 가격은 38만9천원이다. 탈부착형 게이밍 모듈과 PC용 USB 컨트롤러, 충전 케이블, 휴대용 케이스가 제공된다.

리그오브레전드 공식 게이밍 헤드셋
기술을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