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이 다시 한 번 HIV/에이즈 퇴치 관련 프로젝트에 기부하는 PRODUCT(RED) 에디션을 출시합니다. 강렬한 레드 컬러로 선보이는 제품군이 더 다양해졌다고 하네요.

애플은 이번 연말 연휴 시즌을 맞아서 아이폰 13, 13미니와 애플워치 시리즈7 등 다양한 액세서리를 포함한 PRODUCT(RED) 에디션을 선보입니다. 특히 애플워치 시리즈7 PRODUCT(RED)는 브레이드 솔로 루프, 스포츠 밴드, 스포츠 루프 총 세 가지로 출시됩니다. 모든 애플워치 사용자는 애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레드 컬러의 (RED)를 상징하는 워치 페이스 6가지를 다운로드 해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2006년부터 15년 간 약 2억 7천만 달러의 기부금을 제공한 애플의 PRODUCT(RED)는 애플 기기 뿐만 아니라 그 범위를 확장해 다양한 방안을 배포합니다. 앱스토어에서 HIV/에이즈 및 성병에 감염자들을 위한 데이팅 앱을 사용할 수 있고 애플 북스, 애플 팟캐스트, 애플 뮤직, 애플 TV 구독자들에게 세계 에이즈의 날을 기념해 특별 콘텐츠를 큐레이팅 해 제공합니다. 모두 HIV/에이즈의 인식과 현 상황을 알리고자 고안된 서비스네요.

HIV/에이즈의 퇴치 뿐만 아니라 연말과도 잘 어울리는 레드 컬러의 이중적인 의미가 잘 깃들어 있는 에디션이네요. 애플의 PRODUCT(RED) 에디션은 코로나 19가 에이즈 프로그램에 미치는 영향을 완화시키기 위해서 해당 제품 판매를 통해 수익금 절반을 HIV/에이즈 퇴치 뿐만 아니라 글로벌 펀드의 코로나19 대응 활동에 지원할 예정입니다.

레드는 언제나 옳다
제품을 쓰고 그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