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트로한 디자인을 살려 큰 인기를 얻었던 인스탁스 미니 40을 기억하시나요? 후지필름 인스탁스의 하이브리드 카메라 라인에서도 레트로 감성을 듬뿍 담은 제품이 새롭게 출시됩니다.

후지필름의 인스탁스 미니 에보(는 휴대성은 그대로 유지하고 렌즈 효과를 극대화시킨 제품입니다. 카메라 후면의 LCD 모니터를 통해서 촬영한 사진을 즉각적으로 확인 및 편집하고 출력까지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죠. 동시에 필름 다이얼과 렌즈 다이얼, 프린트 레버 등 아날로그한 작동 방식을 그대로 살린 것 또한 매력적이네요.

스마트폰과의 블루투스 연동으로 스마트폰과 카메라 두 기기에서 모두 편집 및 출력이 가능해 미니 에보로 촬영한 사진을 스마트폰에 전송하거나, 스마트폰 사진을 미니 에보로 전송해 출력할 수도 있습니다. 카메라인 동시에 필름 프린터의 기능으로도 활용하기 좋겠네요. 또한 스마트폰 앱의 라이브 뷰 기능으로 원격 촬영 역시 손쉽게 할 수 있죠.

미니 에보에는 비네트, 블러 등 10가지의 렌즈 효과와 비비스, 모노크롬 등 10가지의 필름 효과가 자체 내장되어 있어서 이 효과만 활용하더라도 총 100가지의 효과를 적용해 자신만의 개성있는 스타일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아날로그와 디지털을 넘나드는 카메라인 만큼 개성을 추구하고 가지고 노는 펀템을 좋아하는 MZ 세대들에게도 충분히 어필할 수 있겠네요. 인스탁스 미니 에보의 가격은 199.95달러(약 24만원)입니다.

인스탁스 미니에 아재 감성 한 스푼
제품을 쓰고 그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