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뉴욕의 홈트레이닝 전문 브랜드 펠로톤(Peloton)이 집에서도 체계적으로 트레이닝 플랜을 수행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출시합니다.

펠로톤 가이드(Peloton Guide)는 집에서도 TV 연결을 통해 전문 강사의 헬스 트레이닝 콘텐츠를 수강할 수 있는 AI 기반의 스마트 트레이닝 제품입니다. 초보자 뿐만 아니라 운동을 즐겨하던 사람들에게도 동기를 부여해 자칫 운동에 해이해지기 쉬운 집에서도 체계적인 워크아웃을 꾸준히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이 가장 큰 목적입니다.

수백 개의 전용 클래스를 통해 맞춤별 난이도를 선택해 집중 훈련이 가능합니다. 또한 펠로톤 가이드에 내장된 카메라를 통해 사용자와 전문가의 운동 자세를 즉각적이고 객관적으로 비교할 수 있어 올바른 자세 교정에도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음성 기능을 이용해 핸즈프리로 시작과 중지, 되감기와 빨리 감기 등의 기능을 수행할 수 있고 함께 구성된 심박수 밴드를 통해 사용자의 운동과 건강 상태를 기록해 추이를 체크할 수도 있습니다.

코로나 19로 집에 있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홈트레이닝 역시 똑똑해지고 있네요. 전용 카메라와 심박수 밴드, 리모컨으로 구성되어 있는 펠로톤 가이드는 2022년 미국과 캐나다를 시작으로 영국, 호주, 그리고 독일에 공식 출시될 예정이며 시작가는 495달러(약 58만원)입니다.

운동 의지를 키워주는 제품은 없나요
제품을 쓰고 그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