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 건강 체크를 위해 태어난 스마트 워치가 때로는 운동할 때 유독 불편할 때가 있죠. 전자기기를 착용했다는 느낌을 지우고 운동에 온전히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액세서리를 소개합니다.

‘액션밴드 포 애플워치 (ActionBand for Apple Watch)’는 애플 전용 액세서리 브랜드 트웰브 사우스(Twelve south)에서 애플워치 암밴드인 ‘액션슬리브(ActionSleeve)’에 이어 편안한 운동을 위해 고안된 제품입니다. 부드러운 손목 밴드에 애플워치를 장착해 편리한 착용감을 극대화시켰네요.

보호 프레임으로 애플워치 둘레를 감싸 고정력을 높여 신체 컨티션 측정에 탁월한 동시에 피부에 닿는 면적을 최소화시켜 운동 중 불편함을 줄여줍니다. 흡수와 신축성이 높은 면 소재의 밴드 덕분에 운동 중 땀이 차게 될 걱정도 덜 수 있겠네요. 세탁이 가능하다는 것과 손목을 보호해주는 기존 손목 밴드의 장점 역시 빠질 수 없죠.

액션밴드를 활용하면 조금 더 안정적이고 쾌적한 운동 시간을 즐길 수 있겠네요. 액션밴드 포 애플워치는 현재 애플워치 시리즈 4, 5, 6, SE 기종까지 호환이 가능하며 애플워치 시리즈 7의 41mm, 45mm 모델은 별도 출시 예정입니다. 가격은 29.99달러(약 3만5천원)입니다.

땀 차는 밴드는 이제 그만
김희정
제품을 쓰고 그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