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시즌만 다가오면 줄기차게 재방송 되는 코미디 영화죠. ‘나 홀로 집에(Home Alone)’의 메인 무대가 레고로 탄생합니다.

Home Alone (21330)

어리바리한 도둑들을 갖가지 방법으로 골탕먹이는 꼬마 주인공 케빈의 함정을 직접 재현할 수 있도록 제작된 맥콜리스터네 집입니다. 총 3,955개의 브릭으로 구성된 나 홀로 집에 세트는 레고 아이디어스 라인에서 인기 투표를 통해 출시되었습니다. 가로 37cm X 세로 27cm X 너비 34cm로 레고 아이디어스 라인 중 가장 큰 세트라고 하네요.

얼굴에 쇳덩이를 부딪히고 머리에 불이 붙는 도둑들의 상황을 직접 만들어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케빈이 애프터 쉐이브를 바르고 소리지르는 등 영화 속의 명장면들을 재현하며 조립을 즐길 수 있습니다. 지하실의 화로 조명이나 다락에서 트리하우스를 이어지는 미끄럼줄까지 갖가지 소동을 직접 연출할 수 있도록 디테일을 살린 것이 특징이죠.

주인공 케빈 맥콜리스터, 도둑 해리와 마브 그리고 엄마 케이트와 이웃 말리 할아버지까지 총 5개의 미니 피규어 뿐만 아니라 해리와 마브의 밴까지 구성되어 있어 영화 장면을 더 리얼하게 추억할 수 있습니다.

집안에서 온 가족들과 함께 조립하는 나 홀로 집에 레고 세트 자체가 곧 크리스마스 데커레이션이 될 수 있겠네요. 나 홀로 집에 세트의 가격은 32만9천9백원이며 11월 1일 공식 출시될 예정입니다.

'나 홀로 집에'를 봐야 연말이죠
김희정
제품을 쓰고 그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