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필름 스마트폰 프린터 ‘인스탁스 링크’의 새로운 모델이 선보입니다. 기존 모델보다 더 넓은 사이즈로 출력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인스탁스 링크 와이드’는 기존 ‘인스탁스 미니 링크(62mm X 46mm)’, ‘인스탁스 쉐어 SP-3(62mm X 62mm)’보다 더 넓은 와이드 포맷(62mm X 99mm)으로 이미지 출력이 가능한 신제품입니다. 미니 링크 기준 사진이 약 두배 가량 가로 길이가 늘어났네요.

넓어진 사이즈 덕분에 전용 앱의 콜라주 기능을 활용해 다양한 사진 배치가 가능해집니다. 원하는 사진을 원하는 위치에 배치해 한 필름 안에 다양한 조합을 구사할 수 있죠. 다양한 스티커와 텍스트를 추가해 취향에 따라 사진을 꾸미는 것 또한 가능합니다.

기존 ‘인스탁스 내추럴 모드’와 새롭게 선보이는 ‘인스탁스 리치 모드’를 통해 좀더 짙고 컬러풀한 출력도 가능합니다. QR 기능은 단순히 사진이 아니라 메뉴판 등 다양한 홍보물로써 활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인스탁스 링크 와이드는 스마트폰 뿐만 아니라 후지필름 X-S10과도 즉각 연결 및 출력이 가능합니다. 더 넓고 커진 사진으로 다양한 효과를 활용할 수 있겠네요. 핸드 스트랩과 스탠드가 함께 구성되는 해당 제품은 애쉬 화이트, 모카 그레이 두 가지 컬러로 오는 10월 22일 공식 출시됩니다.

사진도 거거익선
제품을 쓰고 그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