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L을 떠올리면 작고 네모난 스피커 혹은 길쭉한 물병 모양의 스피커 두 가지가 주로 생각나죠. JBL 대표적인 포터블 스피커 중 하나인 플립(Flip)의 6번째 새로운 제품이 출시됩니다.


외관 디자인부터 기존 플립 제품보다 업그레이드 된 모습이네요. 볼드하면서도 아이코닉한 새 로고를 중앙에 크게 배치했고 색상 역시 더 역동적이고 산뜻한 느낌으로 시선을 끕니다. 덕분에 JBL Go 라인 제품의 느낌이 물씬 나죠. 물병 모양의 길쭉한 형태는 그대로지만 전체적으로 더 스포티하게 변화한 것이 특징입니다.

야외활동에 적합한 제품인 만큼 IP67 등급의 완전 방수 및 방진 기능과 블루투스 5.1을 지원하고 충전 후 12시간 동안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플립 6는 듀얼 패시브 라디에이터 뿐만 아니라 트랙 모양의 우퍼와 세퍼레이트 트위터로 저음부터 중간음, 고음까지 모든 음역대의 디테일을 살렸다고 하네요.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 가을 날씨에 밖으로 들고 나가기에 좋은 블루투스 스피커가 되겠네요. JBL 플립 6는 스쿼드, 포레스트 그린, 리버 틸, 더스티 핑크, 미드나잇 블랙, 그레이 스톤, 스틸 화이트, 오션 블루, 피에스타 레드 총 9가지의 컬러로 11월에 출시될 예정이며 가격은 139유로(약 19만원)입니다.

로고 디자인 칭찬해